[일상-즐거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아이콘씨암~ #2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아이콘 씨암 식당가는 엄청 예뿌게 되어있습니다.
효율적인 공간 배치가 아니여서 그런지 운치 있어보이고, 야외 미술관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음식 드시는분들도 그런 마음이 아니였을까 싶습니다.

태국음식 일본음식 한국음식점도 하나 있네요~~ ^^
현지음식만 먹어서 이제 태국음식 싫고, 생선을 안 먹는친구라 마땅히 고르기가 힘들어 결국 아이콘 씨암내에 Takashimaya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역쉬 일본 백화점이라 일본음식들 뿐이네요~~ 확실히 아이콘씨암 쪽보다는 조용합니다. 스시집을 제외하고.. 돈가스도 저번에 먹었고... 배가 고파 일단 앞에 있는곳으로 들어갔습니다.
TSUKIJI TAKEWAKA 고고!!!!

새로 생긴곳이라 어딜가도 깨끗해서 넘나 맘에 들었는데 ^^
더 좋은건 아사히 생맥주 였습니다!!! 태국에서 마신거중에 젤로 맛있네요~~
감탄 하면서 아껴 마셨습니다.

반주까지 열심히하고, 나와보니 이거 왠 귀여움인가요~~~ ㅋ

당근 커피를 빼놓을수 없죠~~ 층마다 커피숍이 강가에 있었는데 좀 한가한 곳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따뜻한 커피를 주로 마시지만 EUREKA가 COLD BREW 메뉴가 많길래 비쥬얼에 마음을 뺏겨 다른 커피를 시켜봅니다. 왠일도 친구도;;;; ㅋㅋ

저는 BLACK GUAVA GEISHA COLD BREW

친구는 BLACK MOCHA

한국에 다니러 가는 친구랑 두런두런 얘기를 나누고 ~~
지난 번에 쓴 글처럼 라이브로 쩌렁쩌렁 울려퍼지는 오페라의 유령 을 들으며~~ 집으로 향했습니다.
다음달에 또 보겠지만 누굴 보내는 마음은 괜히 요~상 합니다. 저 뿐아니라 친구도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택시 타고 돌아오는 내내 아직 헤어지지도 않았는데 마음이 허전하고, 기운빠지고;;; 서로 다독다독 하다 헤어졌습니다.


여행지 정보
● Nespresso Boutique ICON SIAM, Charoen Nakhon Road, Khlong Ton Sai, Khlong San, 방콕 태국



[일상-즐거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아이콘씨암~ #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토닥토닥~ 다음달은 금방 옵니다요~ ^^
저녁 먹고 과일까지 다 챙겨먹었는데 저 깻잎튀김에 눈이 갑니다~ ㅎㅎ ;;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백모모 아저씨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그 튀김 말씀이시죠? ㅋ
행복한 밤되세요~~ ^^

아하 아이콘시암 리뷰 2가 있었군요~ 멋진 사진과 감상 잘 봤습니다. @greenapple-bkk님^^

부족한 글과 사진이 늘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격려 아니고 사실입니다^^ 진짜 사진 좋습니당~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혼자라도 춰 봐야되나 봅니다 ㅋㅋㅋㅋ

저는 아직도 안가봤답니다. 북적이는게 싫어서 ~~ 정작 공사 할때는 자주 가구요..

저도 친구 왔을때 아니면 갈일이 없을꺼 같아서 휘리릭 다녀왔어요~
친구가 너무 좋아해줘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번 갈라믄 나름 큰마음을 먹어야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당... 은근 멀어서욥...

오 좋아 보이네요~ 다음에 놀러가면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콜드브루가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쵸~~ 느무 이뿌죠~~ 맛은 살짝 시큼 달큼한데 커피 고유에 맛은 좀 지켜져서 괜찮은편이었습니다 ^^

현실과 이상이 공존하는 포스팅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과찬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가는길이 멀어서 왠만해서 혼자가긴 좀 그럴 것 같습니다 뭔가 모임을 결성해야~~ ㅋㅋ

ㅋㅋㅋㅋ 모임 좋아요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