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웅장하고 정교한 '밀라노대성당'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구마짱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아여행 밀라노대성당에 대한 포스팅!

밀라노대성당은 밀라노 두오모라고도 불리는데
‘두오모’가 이탈리아어로 대성당이라는 뜻

웅장하고 정교한 밀라노두오모성당

확실히 피렌체의 두오모성당과는 다른 느낌이다

하늘로 뾰족하게 높이 쏟은 첨탑이

보기만 해도 힘 찬 기운을 받는 느낌!

실제로 보면 그 크기가 압도적이다

밀라노는 딱히 큰 느낌을 못 받은 여행지라고

생각했는데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들을 보니

다시 그 때가 그립다


밀라노두오모성당의 내부
화려한 외관에 비해 평범한(?) 성당의 모습


밀라노두오모성당 꼭대기에 올라 갈 수 있는데

꼭 올라가기를 추천!

섬세하고 정교한 밀라노두오모를 가까이 느낄 수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아침9시 - 밤저녁7시

밀라노두오모성당입장료는

걸어서 올라가면 9유로

엘레베이터를 타면 13유로

구마짱은 엘레베이터 이용


나는 아침 오픈할 때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던 행운

ㅋㅋㅋㅋ


후기 보니깐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는데

이렇게 단독사진을 찍다니ㅠㅠㅠ

밀라노두오모성당 조각 하나하나를 보면
감탄에 감탄의 연속

이탈리아의 자국민의 높은 자부심이

이런 건축물에서 나오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ㅎㅎ

점점 모여드는 사람들

나는 꾀 오랜 시간을 이 곳에서 보냈다

배고파서 밀라노맛집 스포티니(Spontini)에서 피자 사먹음ㅋㅋㅋ

여기까지 이탈리아 밀라노두오모성당 후기 끝^^


여행지 정보
● 이탈리아 밀라노 Piazza del Duomo, 밀라노 대성당



밀라노;웅장하고 정교한 '밀라노대성당'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언제봐도 대단하군요

오 각 1.5판씩이군요 !!

오... 정말 감탄의 연속이네요!!! 근데 마지막 피자먹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위에 할배들이랑 디게 대비되네요ㅋㅋㅋ 멋지심^^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 여기 사람 엄청 많은곳인데 단독샷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지막 피자 먹는 사진이 참아암~~ 좋으네요^^

두오모가 그런뜻이 있었군요!
피렌체 두오모 밖에 생각 안하고 읭?하고 있다가! 밀라노에도!

여기도 꼭 가봐야겠네요.
이왕이면 아침 일찍 가야겠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62.42
ETH 2649.15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