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페이❤️ 신을 모시는 경이로운 공간 '용산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대만에서한달살기~! 를 실행했던 구마짱

덥지만.. 야시장이 있어서 살만한 곳 ㅋㅋㅋ
ㅋㅋㅋ

이번 포스트는 타이페이의 관광명소 용산사 입니다

용산사는 타이완의 자금성이라도 불리우는타이페이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이에요

화려한 입구를 통해 용산사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사람들이 기도를 드리는 간절한 기운이 맴도는 곳

그리고, 사찰만이 주는독특하고 오묘한 분위기

구마짱은 무교지만 여행 중에 만나는 성당이나 사원에는

들어가서 기도하고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이유는 원하는 바를다시 한 번 마음으로 되새기는 차원이랄까,,

또는 모든 신에게 인사드리고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왔어요~!’

ㅎㅎㅎ

나라마다 신을 모시는 곳에 특징이 너무 다른데

대만의 사찰도 멋졌어요

용산사 구경을 끝내고 근처에 있는 대만의 맛집 85도씨에 갔습니다

가장 유명한 바다 소금커피 한 잔'-'

신을 모시는 경이로운 공간!
대만의 사찰 ' 용산사'포스트 끝^^


여행지 정보
● 대만 타이베이 완화 구 Guangzhou Street, 용산사



❤️타이페이❤️ 신을 모시는 경이로운 공간 '용산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대박사건!!

이것보다 진심 꼬마 빌딩에 관심 있습니다. ㅜㅠ

우리는 반드시 가질 수 있습니다!!!!

바다 소금커피는 처음 보는데 조금 짭짤한 맛인가요?^^;

ㅋㅋㅋ짠맛이 아주 사알짝 납니다 :-)

구마짱님 대만에서도 한 달 살기 - ㅋㅋ 파고파도 새로운 게 계속 나오는 분이시네요.
저도 무교지만 성당이나 사원의 특유의 평온한 분위기가 좋아요. 가끔씩 기도도해요. ㅎㅎ
대만의 사찰 무언가 붉은색이 돌고 조금 화려한 느낌이네요.

오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무교지만 그 평온한느낌을 좋아합니다 마찬가지로 대만의 사원도 매력있었구요ㅎㅎㅎ 😁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우아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