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노보텔 : 슈페리어 킹 리조트 후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푸꾸옥에서의 숙소는 노보텔에서 지냈어요!
월 화 수 목 요렇게 3박 4일을 노보텔에서 지냈지요 !
아주 만족스러웠고 편안했고 다시 또 방문하고 싶은 노보텔 후기 시작합니다앙~~~~

노보텔은 푸꾸옥 공항에서 차로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엄총 가까움 ㅎㅎ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셔서 대화할 때 기분이 항상 좋더라구용~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에용 ㅋㅋ 음식 맛도 괜찮았구!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식사 후기는 따로 포스팅 할거예요 !

챠라라라라~ 푸꾸옥 노보텔 리조트는 총 5층짜리 건물이고, 저희는 4층 방을 배정받았어요!
문 열고 들어가면 요렇게~~~

왼쪽 벽장 문을 열면 금고와, 슬리퍼가 들어있구요! 후레쉬도 있어용 ㅋㅋ

그리고 수영복 위에 걸치기 좋은 로브까지 준비되어 있더라니까요~?
스티커 이미지
오모~너무 괜찮다앙~ 이래도 돼~?
로브 가볍고 물에 잘 마르고 정말 수영하러 나갈때~ 들어올때 유용했어요!

화장실은 중앙에 세면대, 왼쪽으로 샤워실, 오른쪽으로는 변기가 있었어요!
어매니티는 칫솔 치약, 비누, 샤워캡, 빗!
그리고 샴푸, 린스, 바디샤워가 있어요!
왠만한 있을건 다 있지용ㅋㅋ

욕조는 따로 없어요! 샤워기만 있구요!
샤워기 옆에 보이시죵?
어매니티 샴푸랑 린스랑 바디샤워 삼종세트예요 ㅋㅋ

화장실 칸은 귀요미
심지어 화장지까지 두개나 구비되어 있어요!
배려심 짱짱~

그리고 슈페리어 킹 사이즈의 침대입니당!
으으 역시 침대는 넓은게 짱짱이어요ㅠㅠ~~
넓구 폭신폭신하구 잠자는 시간마저 행복했어요!

양쪽으로 머리맡 등도 설치되어 있구요!
양쪽으로 콘센트 꼽는게 두개나 있고
심지어 유에스비잭만 바로 꼽을수 있게도 해놨더라구요??
와 진짜 이건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놀라웠어요 ㅋㅋㅋㅋㅋ
스티커 이미지

짐 내려놓자마자 발코니로 나가 휴가왔다는 기쁨을 만끽중이신 분

티비는 한두번 켜봤는데 딱히 볼만한건.. 스포츠?
다트경기 하는 프로그램을 여기 와서 처음 봤답니다;;ㅋㅋ

매일 생수 두병이 무료로 제공이 됩니당!
냉장고 미니바 안에 있는 음료들은 마시면 결제해야하는데용!
테이블 위에 제공되어있는 커피와 차는 그냥 마셔도 돼요!
커피포트 있어서 컵라면 끓여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 거울 보이시죠?
저 거울 덕분에 화장하기 너무나 편했답니당ㅋㅋㅋ
요런 자그마한것들에서 소소한 배려가 느껴져요 ㅎㅎ

화장실은 통유리지만;;; 커텐 칠 수 있답니다 ㅋㅋ
방은 적당히 크고 넓었어요~~!
커플이 오기에 좋을만한 리조트로 푸꾸옥 노보텔이 1위던데!
그럴만 하다고 느꼈어요 ! 정말 납득이 됩니당ㅋㅋ

발코니로 나가보아요 !
세탁물이나 수영복 빨아서 요기 걸어두면 금방 잘 말라요!

발코니에도 요렇게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요!
여기서 수영하고와서 컵라면 먹었는데 그렇게 맛있더라구유ㅠㅠㅠ

첫날 뷰는 흐림!
푸꾸옥이 7-8월 우기라서 솔직히 날씨때문에도 걱정 많이 했는데요 ㅠㅠ
근데 날씨 기상예보 다틀림!!!!!!
날씨 진짜 꿀날씨였어요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40도 찍을때 여긴 29도 30도 이래서 덥지도 않구요
심지어 선선했던것 같은기분 ㅋㅋ바람도 너무 시원하게 불었구요!
매일 날씨얘기만 그렇게했었어요 ㅋㅋ
아 오늘 날씨 진짜 좋아 ㅠㅠㅠㅠ 이얘기 ㅋㅋㅋㅋ

비가 오기는 했어요!
밤에 1번!ㅋㅋㅋㅋ
그리고 낮에 비온적은 없구요!
우기가 맞나~? 싶었다니까요 ㅎㅎㅎㅎ
푸꾸옥 여행하시는 분들 저희 처럼 날씨운 좋으시길 바랄게용 !

마지막 사진은 푸꾸옥 노보텔에서 공항 왔다갔다 하는 셔틀버스 시간과!
즈엉동타운까지 왔다갔다 하는 셔틀버스 시간입니당 !
공항 셔틀버스는 예약 따로 안하시고 시간만 맞추시면 되는데요!
즈엉동타운 가는 셔틀버스는 미리미리 예약을 해야해요 !
저희는 미리미리 예약 못해서 걍 택시타고 다녔어용..ㅎ........
(택시비만 아꼈어도 세끼는 먹었을듯^^..!)




푸꾸옥 노보텔 : 슈페리어 킹 리조트 후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this amazing post with us!

Have you heard about Partiko? It’s a really convenient mobile app for Steem! With Partiko, you can easily see what’s going on in the Steem community, make posts and comments (no beneficiary cut forever!), and always stayed connected with your followers via push notification!

Partiko also rewards you with Partiko Points (3000 Partiko Point bonus when you first use it!), and Partiko Points can be converted into Steem tokens. You can earn Partiko Points easily by making posts and comments using Partiko.

We also noticed that your Steem Power is low. We will be very happy to delegate 15 Steem Power to you once you have made a post using Partiko! With more Steem Power, you can make more posts and comments, and earn more rewards!

If that all sounds interesting, you can:

Thank you so much for reading this message!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n awesome upgoat, thanks to @ghostface1
BuildTeam wishes everyone a bullish new Year!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