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외 가을여행지]당신만 알고 가자!! 루마니아 아라드(Arad)/오라데아(Oradea)

in #tripsteem6 years ago

새벽 6시부터 밤까지 걸어다니 구경을? 거기다 불없는 라면? 물에 불려 드신건가요? 에휴~ 식사라도 제대로 챙겨드시지...
암튼 대단하십니다! ㅎㅎ
오라데아? 생소한 곳이지만 풍경들은 정말 그림같이 아름답네요^^

Sort:  

앗 어떻게 아셨지...ㅋㅋㅋㅋ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캠핑하는 동갑내기 한국인 여성 여행자가 알려주었습니다 ㅋㅋㅋ 원래는 중국인이들이 먹는 쌀국수로 해보곤 했는데, 라면이 더 질감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ㅎㅎ 불없으면 뻔하죠!! 군에서 훈련뛰다 뜨거운물이 없어 찬물에 가끔 불려먹기도 했어요!! 전 지금 먹으라면 못먹을듯...
제발 ~ 잘 챙겨먹고 다니세요!!

...맞아요 ㅋㅋ 이제 생각해보니 왜 저런 미련한 짓을 했나 싶네요...ㅠㅠ
카페 같은데 가서 뜨거운 사겠다고 하면 그냥 줄텐데... 데워먹을걸...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