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맛집이 몰려있는 방콕 마한높 거리, 아무말 이벤트 388회!

in #tripsteem5 years ago

자이언트 스윙? 이건 뭐죠? 아주큰 그네 같은건가요? ㅎㅎ
어디건 관공서가 밀집된곳엔 식당들도 많은것 같네요!
자연소독... 바구니를 저렇게 이용하시다니... 센스만점인데요^^

Sort:  

한국역시 그렇죵~!
단, 3만원 ㅋㅋ 사람 수 허위로 늘리고 안갔음에도 미리 여러날 분할로 선결제하여 모아서 거하게 얻어 먹는 꼼수까지 암튼 법 꼼수 잔대X리들 총집합~!

꼼수의 왕자들!

우와 이게 뭐야 엄청 크네요..~~~

그네입니다. 진짜 그네용!

아하~ 감사합니다^^

자이언트 스윙 근처에 볼거리 먹거리 많습니다.

스윙하니 줄을 달아 츈향뎐 그네가 떠올라욧~ㅋ

큰 날개겠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향단아~~~ 그네줄을 밀어라!
머언 바다로
배를 내어 밀듯이,
향단아~~
비록 친일적인 부분을 벗어나진 못하였지만 미당의 추천사를 보면 마치 내가 그네에 올라타고 있는 듯 합니다.

예~압~!
가즈앙~!

저 머언 바다로~!
고뤠 만나러~ 고래 댈꾸오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좋은 장면이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