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절주절-말레이시아]#8 쿠알라룸푸 여행 (푸트라자야-반딧불 투어2)

in #tripsteem5 years ago

설화는 설화지... 남편 죽었다고 아내까지 따라 죽으라니!! 사티교 나빠요~~ ㅋㅋ
사진들이 다 좋은데요!! 모델이 좋아서 그런가~^^
헐~ 가이드분.... 사진찍는다고 도로위에서? 가이드도 힘든 직업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Sort:  

나빠요 ~~~

나빠요!! 나빠요!!! 했는데 이런 설화 없었으면 어떻하죠? 글 수정하면서 뺄까 말까 를 수십번 했네요!!! ㅋ

라마야나에서 라마의 아내 시타의 이야기입니다. 남편이 죽으면 미망인을 불에 화장시키는 제도 사티는 보수적인 동네에선 지금도 간간히 들려옵니다. 있는 설화입니다. 걱정마세용^^

역쉬!! 완전 감사합니다!! 기억이 가물가물 했었어요 ㅋ

저희 가이드님이 유난히 열정이 강하신 분이셨던거 같아요~
보통은 사진 잘 찍는다 하고 못 찍어주시는데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64.93
ETH 3839.30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