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생활자) 다낭에 수영꼽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다낭에 지낸지 벌써 한달이 다되가는데 그래도 휴양지 여행왔으면 수영좀 해줘야되지 않겠나.

멋진호텔뷰나 옥상에 있는 수영장...
여유롭게 썬베드에 누워서 책을 보거나 맥주를 마시는 각국에 여행자들...
한가한 늦은 오후에 다낭에 평온한 리조트 라이프.

는 당연히 아니고요ㅎㅎ

동네 변두리 구석에 입장료 1000원하는 수영장에 왔다.

멋진 시티나 바닷가 뷰대신 동네사람들 수영장 주변을 열심히 뛰며 운동하고있다.

늘씬한 비키니녀는 영화속에나 있는거다...

수영장 평균연령이 한 13세나 될것같은데....

그래도 수영장왔는데 스티미어로써 수영만 하다갈수 없지않은가....

"저기요....... 우리 학부모 어머님....... 사진 몇장만 찍어주셈요^^

나보고 중국사람이냐고 묻는다.....

넹" 니하오~~~^^

사진 무조건 많이많이 찍어주세용..... 부탁합니데이... 어머님...

스팀잇에 글쓰면 입장료에 저녁값은 벌것같은데.... 하고
이한몸 던져보자...ㅎㅎ

image1541143120131.png

근데 ..... 창피해서 물속에서 못나오겠다....%^&*♨

peace~~~
by.@freegon


여행지 정보
● Nguyễn Phước Nguyên, Thanh Khê, 다낭 베트남



(베트남생활자)다낭에 수영꼽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설마... 진짜로... 모르는 학부모님께... 사진을 찍어달라 부탁하셔서... 저렇게 찍으신겁니까..........???
스팀잇 포스팅을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두번째에요... 호치민 살때도 함 찍었는디 ㅎㅎ 다 저에 기록을 위해Screenshot_2018-11-03-14-37-30.png서죠^^

여기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인가요??? ㅎㅎㅎ
역시 물에 들어가기 전에는 사전 몸풀기가 중요하죠!!!
생면부지의 분이 찍어주시는 사진의 고퀄리티~~~

어른전용인데 학부모와 애들만 있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탁하신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꼭 삼각대 지참하시고
더 재밌는 사진 많이 찍어주세효~ ㅎㅎㅎ

본래 제 사진은 거의 않찍어요ㅎㅎ

ㅎㅎㅎ 얼굴도 공개하셔야지요^^

얼굴공개하면 인기 많아질까봐요 ㅋㅋ

Killer. So gorgeous.

Haha II m killer to everything 🐣🐣🐣

ㅎㅎㅎㅎ 정말 멋진 몸매 이십니다

예나 지금이나 몸매가 저렴해요 ㅎㅎ

^^ 왜요 좋아요 좋아~~~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freegon님의 살신성인 정신 잘보았습니다ㅜ 여행해서 스팀잇을 하는지 스팀잇을해서 여행을 하게되는지ㅋㅋ
용기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 짝 짝~!

검사합니데이^^🏊🏊🏊🏄오예~~~ㅋㅋ

얼굴도 까주세요!!

얼굴까면 여성 이웃들 떠날까봐요^^

늘씬한 비키니녀는 영화속에나 있는거다...

ㅋㅋㅋㅋ 수영장엔 수영하러 가는거죠? 비키니녀를 바라고 가는건 아지죠^^

꽁먹고 알먹고. 비자루질 하다 돈줍고. 가제잡다 도랑치고.... 이럴려구 수영자가는거 맞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수영하시기 전 몸풀기 포즈는 100점 만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42.34
ETH 2391.5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