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7/2]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전에 올라 갔다가 ㅋㅋ 제가 좀 고공 공포증이 있어서리..유리바닥은 도저히 발검음이 안 떨어지던군요!

멎져요.
floridasnail님 덕분에
토론토 여행
제 눈이 시원해졌니다.

스팀짱과 함께 행복한 하루 만들어요.^^

감사합니다. 스팀짱 단체 여행 갈까요? ㅎㅎ

하늘색 실화입니까ㅎㅎ

높은건물이 엄청 많군요
타워옆에 수족관도 있고 볼거리가 많은 구역이네요
저도 가서 실제로 보고 싶습니다.

모여 있어서 참 편리하더군요^^

얼핏 보면 남산타워인줄 알겠어요 ㅎㅎㅎ


[♥스팀짱은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저도 그렇게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와우 토론토 제 친구가 살고 있어서 많이 듣고 보기는 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이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꼭 놀러가보세요, 예상했던 곳보다 예쁘고 멋있고 재미있는 도시이더군요, 물론 여름에만요 ㅎㅎ

블루랍스터를 처음 보네요..

저도 처음 봤어요 ㅎㅎ

Hi @floridasnai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37 which ranks you at #48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8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728.21
ETH 2680.8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