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무봉산등산 단풍구경조하

in #tripsteem6 years ago

무봉산등산 20181020

날씨 좋은 날은 모다? 헷 등산등산!!!!!
좀 멀리멀리 나들이 갈까 했지만 고냥 등산하기루 해땅!

원래 계획은 광교산 등산이였으나,
차 수리하느라 시간이 넘 오래되서 집근처 무봉산으로,,,
집에서 5키로 정도 거리에 있는거 실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등산데이트 스따또!

네비찍구 왔는데,,,,,,,등산로입구라고 했는데
도로,,,,,,,동공지진해서 당황하구

한번 방황하다가 겨우겨우 검색끝에 찾아서 왔따

왔다!!!!!

우리가 왓다앙

여기는 무봉산등산로 입구 입니다!
이때만 해도 패기로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너무 낮은 산이여서,
껌으로 여기고 무시함

아무리 그래도 산은 산이로다,,,,,,

일단 시작하고는 세상 기분좋아!

먼가 이렇게 등산을 한다는 사실이 엄청뿌듯?
ㅋㅋㅋㅋㅋ먼가 되게 멋진사람 같구,
막 그런거 나만 그런거 아니자나여?

신나서 사진찍고,
동영상찍고 난리 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앞좀 보고 가라고 하는데

폰만지느라 넘어질뻔하구,,,ㅎㅎㅎ

그래도 시작이니, 열심히 사진찍고 가겟슴니다
초반에 사진안찍으면 못찍으니까!

왜냐? 분명 힘들어서 나가 떨어질께 뻔한 뻔자!!!!!!
너무나 내자신을 잘 알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좋아라 하는 내 모습!
볼살 나름 적당하고 갸름해보이게 나온,,,,
나인듯 나 아닌 사진

게다가 오빵맨 져지 훔쳐 입어서 좀 갸냘파(?)
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서 난 맘에 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히히히 하나도 안닮은 우리
마음이 닮은 걸루 하자......

우린 너무 이목구비가 다르게 생겼어
눈 코 입 어떻게 같은 구석이 1도 없지??????????

우리가 닮은 건 느낌이 닮았다!
먼가 느낌과 분위기가 닮았다구 할까?
세월이 우릴 닮게 했쏘

한참 걷다 보니, 더웡 후,,,,,,,,,,,
덥다,,,,,,,,,탈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등산은 힘든 것이여 운동은 힘든 것이여

후, 한참온디 알앗는데.... 일키로도 안걸었을때의
그 충격이란 정말... 말잊못....
☹️☹️☹️☹️

난 다리아픔데 대체 언제 도착할수 있는거죠...?
읭?

그래도 꾹꾹 참으면서 열씨미 걸엇당
워킹워킹

하나도 안 룰루랄라 인데 계속 룰루랄라

한 반쯤 왓을때, 귤 까먹음
귤 15알인가 가져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자리에서 거의 10알은 까먹었다...;;;;;;;;

귤이 왜케 맛잇던지 증말...난감하게 맛잇고 난리

맛잇으니까 계속 먹게되구, 어쩔수엄짜나!
힝 흐잉

귤까주는 남자

  • 본인 귤 먹는 남자

귤돼지가 여깃네여 김귤돼 까꿍_

져지벗엇더니 어라? 우리 커플티네?
ㅋㅋㅋㅋㅋㅋㅋ커플티 아닌 커플티ㅋㅋㅋㅋㅋㅋ

기념으로 또또 사진찍음

그와중에 못생김 둘다 못생김 주의.....

등산하는데, 저런 운동화 신고온 나란인간
바보대장 뉴뉴

발아파 죽을뻔 +신발은 만신창이

귤 뇸뇸

전날 사둔 콘초2마리 중 한마리 챙겨와서 뇸뇸
산에서 먹는 콘포 맛이 을마나 좋게요????

세상 맛잇음 요새 중독된아이중 하나
+꼬북칩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 과자중독

바나나우유도 마시궄ㅋㅋㅋㅋㅋ
우린 먹으러 왔나보당 순 군것질 쟁이들

취향이 잘 맞아서 다행(?)이얌

살랑살랑 나무도 보구!
진짜 나무랑 하늘 오랜만에 진~짜마니 본거 같당

으찌나 좋던지
으찌나 힘들던지

도시락까지 싸왔으면 펄풱 했을텐뎅
또금의 아쉬움이 남았당...ㅠㅠ

정상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발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높이
360.2미터....

(머쓱타드...)

전망대 아닌 전망대에서 풍경도 좀 보고
무봉산에서는 동탄이 싹 다 보인다!

나름 동탄 풍경을 보는 산 이랄까?

급 하늘이 뿌얘져서 다다 보이진 않앗지만
그래두 괜스레 반갑~
(모래)

잠시 풍경좀보다가

머야 짜샤? 혼나 볼텨?
나 왜 2등신으로 찍어놓냐????????

후, 등산 고거 몇미터 짜리 했다고 엄청 지쳐버렷다
이때도 이미 영혼가출상태......

평소 운동을 합시다 운동을 합시다
합시다 합시다
ㅠㅠ

난 그래도 길게 찍어줌
근데 좀 어거지로 길게 찍은 느낌이 있어서
이상하다;;;;;;;;;

오바 해서 바닥에 거의 반 드루누워서 찍었기 때무니다

눈 다풀려서 덤벼~쨔샤
이날 따라 덤벼를 겁나 마니 했음,,,

예전에 저러고 장난치다가 실수로 오빠눈알때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눈에서 눈물이;;;; 미안함니다...

이날도 정말 아슬아슬했다
조준력이 난 너무 좋다

후 넘 예쁜 단풍단풍
아직 단풍이 새~빨갛게 물들진 않앗는뎅
얼룩덜룩이긴 하지만 ! 그래도 단풍보니 기분이가 아주조하
조항

물론 하늘과 나무들도 좋앙 ♥
지금 생각하니 이날이 정말 푸르던 날이였다
파란하늘 좋고! 날씨도 뜨숩하고

다다 좋앗다지

여튼 전부다 좋고 행복한 걸루

그말과 동시에

터덜터덜

내려가는내내 나 찡찡 대고 진짜 힘들어 죽을뻔햇음
그래봤자 왕복 얼마되지도 않는 산...
거의 동네 둔턱수준의 산인데 ㅠㅠㅠㅠㅠㅠ

엄청난 운동부족의 우리는 이걸로도 지쳣당....ㅎ

내려가서 누룽지백숙 먹기로 했는데 도저히
백숙이고 나발이고 먹을 힘이 안나서.......후........ㅠㅠㅠ

빵떡 얼굴을 자랑하며

갔슴니당

왔습니다~~~~~~~
어대로?!!!!!!!!!!!!!!!!!!!!!

아 세이 삼!
유 세이 겹살!

삼! 겹살! 먹으러 왔지롱~_~ ♥

생각해보니, 은근 삼겹살 먹은지 너무 오랜만이라
세상 이렇게 맛잇을수가 없어 ㅠㅠ꿀맛!꿀맛탱구
겹살조항조항 게다가 돌판삼겹살ㅋㅋㅋㅋㅋ워후!!!
좋다링!!!!

삼겹살 구워주는 사람 좋은 사람
사주는 오빵맨 좋은사람

원래 엄~청 고기를 못구웠느뎅 나의 엄청난 타박과
꾸지람에 힘입어 조~금 잘굽게 되엇당!
그치만 좀더 분발 해야할듯 너란인간!!!!!!!!!!!

개떡같아 보이지만 찌즈~볶음밥이구요
1인분 시켰는데 양푼이 한가득해서 주셔서,,,,,,,,

동공지진

어케 다먹냐고 ....했는데 다먹음 거의2.5인분의 양이 였음
아주 밥이랑 등등등을 엄청 때려부워서 만들어주심,,,

마지막 밥 누룽지 긁어 먹을때 그맛이란 크으BBBBBBBBBBBBBBBBBB

말해 모함??????????

쏘주도 먹엇겟다~
아쉬워서 비어킹가서 소주 또 한병~
까러 갓당 먹엇당ㅋ

근데 여기 노가리 한치는 노맛,,,,,,,,,
술맛 다 떨어져서 호다닥 나왔따

술먹고 나서는 아무리 배부르고 터질거 같아도
아이스크림 먹어줘야 하구용!

나는 월드콘! 오빵맨은 허쉬
고새를 참지못하고 살짝 깨물었다가 나한테 쫌 혼남
이놈!!!!!!!!!!!이노옴!!!!!!!!

내껄루 이제 토깽이가 안되서,
꿀범폰으로 찍은 사진들....

이사진역시 거지인데.....추억이니까 남기는걸루하댜

마지막은 마딧는 gif 로 총총총!
담날 먹은 응떡이였다구 함니당

Sort:  

유쾌한 등산기 잘 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