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0. 프롬 산악열차를 타다/Norway

in #tripsteem5 years ago

아늬 그동안 못 본 사이 노르웨이 여행기를 진행중이신 미스티님

아르바이트 대학생이 요정으로 분장해 춤을 추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요정치고는 무언가 2프로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날씨도 추운데 그 성의가 가상하였다.

ㅋㅋㅋ 이거 상상되서 너무 귀엽고 재밌네요. 안스럽지만 프로정신 빛나는 요정님~
문득 미스티님이 안 가본 나라는 어디일까란 궁금해집니다.

Sort:  

고물님, 반가워요~ㅎㅎㅎ
사진첩 뒤적이다 이 번엔 북유럽 여행기 시작하고 있네요~
그런데 컴퓨터 말썽으로 사진을 다 잃어버려서 친구들이 준 사진으로 포스팅하고 있는데 오래 전이라 사진을 보면 이게 어디였나 싶을 때가 많네요~
풍경도 비슷한 곳이 많구요~ ㅠㅠ
가보지 않은 나라가 가본 나라보다 더 많아요~고물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86.74
ETH 2636.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