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절주절-말레이시아]#7 쿠알라룸푸 여행 (푸트라자야-반딧불 투어1)

in #tripsteem6 years ago

모자달린 빨간 망토를 입고 들어가야합니다. 동생은 해리포터 같다며 엄청 좋아하네요

응? 해리포터 했는데 사진보고 바로 납득해버렸습니다. 종교적인 건물은 성스럽고 딱딱해야 할 것 같은데 핑크빛은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참 안어울리면서도 사랑의 색이니 잘 어울리기도 하고. 너무너무 예쁘다는

그리고 저도 그런 가이드 알아요. 막 찍고 혼자 잘찍었다고 감탄하며 세뇌하는 가이드ㅋㅋㅋㅋㅋ 반대로 베트남에서 아이스크림 장사하시는 아주머니가 끝내주게 사진을 찍어주셔서 바가지 금액에도 꼼짝없이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억울하지가 않더군요. 그 분만의 영업전략 ㅋㅋ

그나저나 가이드분 정말 사진 잘 찍어주시네요. 사진사로 업종 변경하셔도 될 듯 :D ㅎㅎㅎ
오늘 여행기에는 유독 사진에 눈길이 가네요. 자매의 뒷모습 사진 너무 좋아요. 히히힛.

Sort:  

역쉬 센스쟁이십니다!! 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니까 비싸게 느껴졌던 투어비용이 왠지 별로 안 비싸게 느껴지는건 느낌적인 느낌이겠죠? ㅋㅋㅋ 다음편에 가이드 활약 보여드릴께요 ㅋ
저희에게는 투어 자유시간이 너무 짧아서 저희 얼굴찍기도 바빠서인지 풍경사진이 별로 없더라구요~ㅜㅜ (근데 모이면 저희가 제일 늦어요 ㅋ) 원래는 같이 잘 찍어두는데 말이죠 ㅠㅠ 핑크빗 대리석이어서 그런지 왠지 사원 안으로 들어오는 빛도 더 부드러운 기분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250.23
ETH 2335.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