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다니엘키즈카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약속을 앞두고 잠시 남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키즈카페로 갔습니다.

다니엘키즈카페

입장료가 싼 편입니다.

어른은 입장료 대신 음료 주문이라, 라떼와 레몬청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간단한 간식들. 아이들이 사달라고 하기 좋은 위치에;;

게임기가 있어요. 아이들끼리 노는동안 앉아서 잠시 게임하기도 했네요 ㅋㅋ

쿠킹아트를 하는 공간인듯 한데, 저희가 갔을 때는 따로 운영하진 않고 주문한 음식들을 여기서 준비하시더라고요.

미끄럼틀, 방방 등 작은 공간에서도 갖출건 다 갖췄습니다.

2시간 좀 안 되게 열심히 놀게 하고 간단히 식사도 하며 잘 보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간석4동 다니엘키즈카페



(Tripsteem) 다니엘키즈카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19] KR 커뮤니티 출석부

...ture status[Sunday]- 일요일기준 컴그림 현황 3/17 feelsogood/td> (Tasteem) 신나게 놀고 맛있게 딸기가좋아 se...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겠어요~

아이들은 키즈카페면 일단 좋아하는거 같아요;; ㅋ

와 나무블럭방 저도 누워보고 싶네요

저도 눕고 싶었는데 입구가 좁은 편이라 포기했어요 ㅎ

며칠전 딸기가 좋아였는데... 아이가 있으니 키즈카페는 일상이군요! ㅎㅎ

아이들이 주말에 가자고 하니 가게 되네요;;

간식 배치를 잘해두었네요 ㅎㅎㅎ
클래스도 많고 게임기도 있고~ 너무좋은데요??

결국 하나씩 사주게 되었죠;;
게임기가 있어 심심할 때 잠깐씩 하니 좋았어요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 시설이 이 정도인데 이 가격이라니... 저렴하네요. ^^

저렴한게 좋았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카 투어중이신가요?ㅎㅎ

키카 도장깨기 하는 중이죠 ㅎ

저맘때 가기 딱 좋은 곳이죠..
언제나 예상보다 돈을 더 쓰도록 만들어져 있고. ㅋㅋ

아이들의 소비심리를 끌어내기 좋은 배치가 되어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54.32
ETH 2357.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