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델피노 아쿠아월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2월 강원도 여행 첫째날
고성 델피노에서 숙박을 하기 위해 방 배정을 받은 뒤 아직 정리가 덜 되어 바로 아쿠아월드로 갔습니다.

3인 예매권이 있어서 아들만 결제하기로 ㅎ
36개월이상 소인은 22,000원인데, 아들 생일이 2월이라 해당 월 생일자에 한해 50%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11,000원 결제했습니다.

아들도 엄마 따라간다고 해서 저만 남자쪽으로 가고 다들 여자쪽으로~!

생각보다 작네요.


물에 들어가겠다고 마음이 급합니다 ㅋ


한 시간정도 같이 놀아주다가 잠시 저만 노천탕으로 나왔어요

노천탕 옆에는 로봇라이더들이 ㅎ
뜨거운 물에 몸 담그고 머리는 차가우니 좋더라고요;

10분정도 있었나 아이들이 걱정되어 들어갔더니 아들이 손을 붙잡고 어디론가 갑니다. 비치볼 가지고 놀고 싶다네요;;

대여료 2,000원이라 빌렸더니, 좋다고 놀더라고요.

그런데 금방 딸이 재미없다고 나가자네요 ㅠ 10분정도 갖고 놀았나봐요
미끄럼틀 하나 없으니 물놀이 좋아하는 아이가 나가자고 합니다;;

씻는 것도 혼자여서 여유가 있어 사우나 이용하려고 했는데, 어르신들이 너무 많으셔서 안 하고 나왔네요

할인받아 이용했지만, 여러모로 아쉬운 시간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 토성면 미시령옛길 델피노골프앤리조트아쿠아월드



(Tripsteem) 델피노 아쿠아월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28] KR 커뮤니티 출석부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feelsogood/td> (Tasteem) 맛있는 츄러스와 아이스크림 스트릿츄러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타깝네요~

겪어봐야 정확히 아니까 경험한걸로 ^^

10분정도 놀고 나가자고...ㅠ 제가봐도 놀것이 너무 없네요!! 아이들이라고 뭐~ 많이 아쉽네요!

비치볼 빌리고 금방 가자니 아깝더라고요
근데 놀게 없어서 넘 재미없긴 해요

아이들은 물을 엄청 좋아하죠!
즐겁고 아주 힘든 시간을 보내셨군요. ㅎㅎ
저도 다음달에 워터파크가서 ~ 즐겁고 아주 힘든 시간을 보낼거같아요 ㅋㅋ

즐겁고? 아주 힘든 시간이죠 ㅎ
이번 달에도 가자고할듯 한데 저도 또 그럴거 같아요

2,000원으로 뽕을 뽑아야하는데..ㅋ

진작에 대여했어야 됐는데요 ㅋ

결론이 좀 아쉽지만... 아이들이 수영장만 가면 너무 좋아하는건 똑같네요 ㅎㅎㅎ

나오면 푹 자서 좋긴 한데 같이 피곤하죠 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28 which ranks you at #86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83.94
ETH 2450.2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