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69. 카사블랑카.../Morocco

in #tripsteem6 years ago

고소공포증 있어서 해외 잘 안나가는 편인데..정말 많은 곳 여행하셨네요. 저의 해외여행지는 독일 괌 태국 이게 다네요;; 카사블랑카 꽃도 있지 않나요

Sort:  

저도 고소공포증 있는데 여행ㅎㄹ 땐 용감해지나봐요 ㅎㅎㅎ
'카사블랑카'는 '하얀 집' 이라는 뜻인데 카사블랑카 영화에 나왔던 흰색 백합을 카사블랑카라고 하네요.
@eunblue님 덕분에 알게 됐어요.
고맙습니다~^^

흐흐 백합꽃^^
생각해보니 전 이래저래 공포증도 많네요.환공포증 그건 쥭을만큼 공포스러버요;;

환공포증, 말로만 들었는데 그런 공포를 갖고 계시는군요.
안보는 방법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늘 다정하신 미스티님^^

별 말씀을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흰색 백합을 카사블랑카라고 한다고요.
카사블랑카 노래도 그렇고 왠지 환상적 일것 같은 생각을 했어요 ㅎㅎ

저도 오늘 처음 알았답니다.~
구경해보세요~^^
카사블랑카 꽃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915.02
ETH 2636.5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