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할로윈 데이 준비가 한창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미국은 매년 10월이 되면 할로윈이라는 축제를 집집마다 합니다
10월 31일에 행해지는 전통 행사인데 이 날에는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며 정령이나 마녀가 출몰한다고 믿고, 그것들을 놀려주기 위해 사람들은 유령이나 괴물 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깁니다.

10월 할로윈 축제가 끝나면 바로 11월 넷째주 목요일 땡스기빙 데이를 준비하고 땡스기빙 데이가 끝나면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게되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할러데이 시즌이 시작되는것입니다

10월 31일에 하는 할로윈 데이는 집집마다 문앞을 여러가지 장식품으로 장식하게 되는데 오늘은 여러 마켓을 돌며 할로윈 데이 장식품이 어떤 것들이 있나 살펴보았습니다

가을에는 역시 주황색 호박이죠 왠만한 마켓에서는 여러가지 색의 호박을 내어놓고 팔고 있습니다



작은 호박을 비롯하여 과일들이 있습니다





마켓마다 가을답게 꾸며놓았습니다



할로윈 데이에는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캔디, 초코렛이 있습니다





검은색과 주황색이 할로윈의 대표적인 색이죠



또 다른 마켓의 여러가지 호박들







할로윈에 사용할 여러가지 장신구들



캔디와 초코렛을 담아놓는 바구니



호박 모형 안에 등불을 켜서 장식하는 장식품



집앞에 세워 놓는 장식품





또 다른 마켓의 호박들





여기도 역시 캔디와 초코렛



커스텀 장신구들











유령, 마녀, 괴물 등을 가장한 아이들이 집집마다 돌며 Trick or treat! (맛있는 것을 주지 않으면, 장난칠 거야)라고 말한 뒤, 사탕을 주지 않으면 비누 등으로 유리창에 낙서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어른들은 아이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것을 즐거워합니다





2주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데이에 미국 마켓에서는 어떤 것들을 파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어느덧 가을의 한 복판에 와 있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것 같아요
시애틀 지역 거리에는 단풍이 지는 나무들이 울긋불긋 한껏 멋을 풍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할로윈 데이 준비를 하기위해 물건들을 파는 마켓을 둘러 보았습니다




미국은 할로윈 데이 준비가 한창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사실 할로윈데이를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이라 매년 큰 공감을 못하지만서도, 아들 어린이집에 할로윈데이 준비한다고 하면 제가 손수 의상부터 챙기게 되네요. ㅎㅎㅎ 미국은 스케일이 다르군요!

어린이집에서도 할로윈데이 축제를 하는군요

진짜 미국은 이제부터
줄줄이 축제네요 ㅎㅎㅎ
할로윈데이...
땡스기방데이... ㅎㅎㅎ
즐거운 축제 잘 보내세요 ^^*

갈수록 돈만 들어가죠 ㅎㅎ

할로윈을 시작으로 연말분위기 물씬 나죠... 이렇게 한해가 저무는군요. ^^

맞아요 할로윈을 시작으로 고고씽

흰 호박 하나 갖고오고 싶네요. ㅎㅎ

흰 호박은 보기 힘든데 저기 있더라구요 ㅎㅎ

한국도 요즘 할로윈 용품들이 굉장히 많이 보여요~^^~
저도 좀 만 더 어렸다면 즐기고 싶네요 ^^

그렇군요 할로윈이 세계적인 축제가 되었네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곧 있으면 할로윈 데이네요~!! 미국 할로윈 실제로 너무 보고싶어요!! 아이들이 진짜 초인종도 누르고 막 사탕도 주고 그러나요?? ㅋ 앞으로도 많은 여행지 정보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할로윈데이 저녁은 초인종 소리 때문에 시끄럽습니다
사탕을 듬뿍 준비해 두어야 합니다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20 which ranks you at #99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9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73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역시 본토 미국은 다르네여
아이가 할로윈파티를 하고싶다고 하는데 대략난감입니다 ㅠㅡ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3.26
ETH 2663.7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