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나무로 만드는 멋진 작품들 "Creative Wood Sculptures"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1시간 30분정도 차를 타고 가면 Enumclaw 도시가 있는데 여기에서 "Creative Wood Sculptures"이름으로 큰 통나무를 이용해서 멋진 작품을 만들어서 파는곳이 있습니다

나무로 만든 작품 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정도의 나무 의자를 만들려면 얼마나 큰 통나무가 있어야 하는지 감이 않오네요 집 정원 뒤뜰에 갔다놓으면 좋겠습니다



곰들이 환영 해주네요



독수리, 개, 고양이등 각종 동물들을 만들어 놨습니다



강아지 삼형제



긴의자 양쪽 옆으로 말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큰독수리가 압권입니다



곰 형상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무와 친화적이라서 그런가요?



곰세마리 가족



곰의 머리와 앞다리 조각품, 가격이 $200달러 입니다



큰독수리 조각품



독수리와 곰, 곰이 절구통을 안고있네요



통나무 하나로 독수리 두마리의 모습을 조각



강아지



아줌마 곰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 "독수리"



물고기들



환영 팻말을 들고 있는 곰돌이



벽에 걸어놓을 수 있는 곰과 독수리 조각



시애틀 풋볼팀 "시혹스"의 헬멧을 조각한 작품(왼쪽)



큰 물고기들



곰이 나무속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모습



큰 물고기 모양으로 만든 의자



각종 조각품들



이렇게 생긴 통나무가 조각품으로 변신합니다



대형 곰과 친구들



조각품을 만들수 있는 원목들



산신령 인가요?



제일 멋진 작품 같네요, 통나무 하나로 독수리, 물고기, 곰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통나무 속에 곰을 조각했습니다



오늘은 통나무로 조각품을 만드는 곳을 방문하는 색다른 경험을 하였습니다

작업 시간이 맞지 않아서 조각하는 모습을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다양하게 만들어진 나무 작품들을 구경하고 왔습니다




통나무로 만드는 멋진 작품들 "Creative Wood Sculpture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 이게 다 나무로한거라구요?ㄷㄷ 대단하네요 소름

모두 나무를 가지고 조각한거구요
대부분은 나무 이어붙이지 않고 하나를 가지고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와 저거 정말 노가다의 산물 ㅋㅋ 그래도 동물들 예쁩니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 노가다는 필수인것 같아요

피땀눈물로 만든 명작. 캬 좋네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하나하나가 다 멋진 예술작품이네요 독수리 작품은 앞도적으로 멋진 것 같습니다~^^ @eth0619님은 워싱턴에서 살고계신건가요?? 워싱턴 관련 글들을 올려주시고 있어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워싱턴 지역 여행기 올려주세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미국 워싱턴주에 살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대단들 합니다

큰 통나무도 필요 하지만
무엇보다 시간과의 싸움일듯 합니다ㅎㅎ

아이디어와 기술도 필요한것 같아요

통나무 향도 있나요? 집에 여러개 들여놓고 싶네요!

야외에 전시를 해놓아서 통나무 향은 못맡았습니다
아무래도 집안에 놓으면 나무향이 나겠지요..

통 나무로 만든 작품들이 참 많네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색다른 경험을 했습니다

와 정말 잘만든 작품들 같아요
산신령아닌 설인같아요 ㅎㅎ

설인인가요 ㅎㅎ 어디선가 본듯한데 생각이 나지 않네요

우와 통나무 곰들이 잔뜩이군요~ ㅎㅎ

아무래도 곰이 산에 살아서 그런지 곰조각이 많이 있네요

덕분에 나무 공예 구경 잘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42 which ranks you at #138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1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