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주 스테이트 페어 여행 (2)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미국 "워싱턴주" 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국의 수도가 있는 "워싱턴 DC"를 떠올리곤 합니다
워싱턴주는 미국 서북부에 위치한 곳으로서 캐나다와 인접해 있고 시애틀이 대표적인 도시입니다

오늘은 미국 워싱턴주에서 가장 큰 노농절 파티라는 스테이트 페어 2번째 여행 소개로 페어 행사에서의 꽃인 탈것과 즐길것, 식당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여행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미국 워싱턴주 스테이트 페어 여행 (1)

사실 축제 행사장의 크기가 너무 방대하고 많은 행사가 겹쳐 있어서 한번에 소개하기에는 벅차지만 일부 사진으로나마 보시고 분위기를 느끼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비누방울 총을 파는곳



유리병에 여러 칼라의 모래를 넣어서 만든 제품을 파는 곳



사과에 카라멜을 입혀서 겉에 캔디를 발라서 맛이 아주 달콤합니다



아이들 인형 파는곳



다트를 던져서 풍선을 터트리면 선물을 줍니다





말들이 경주를 하여 본인이 선택한 말이 우승하면 선물을 줍니다



공을 던져서 인형을 넘어뜨리면 선물을 받습니다



농구공 던지기



기구에 엎드려서 하늘을 나는듯한 느낌이 나는 타는 기구



각종 탈것들





탈것들 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이 늘어서 있습니다
신기한 것은 모든 기구들이 임시로 설치가 된것입니다 행사가 끝나면 곧바로 철수 됩니다



축제 행사장 하늘 위로 케이블카를 타고 왕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탈것들은 티켓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 탈것 마다 티켓 수량이 차이가 납니다, 티켓은 패케지로 구입해야 하는데 50달러에 120장, 100달러에 250장을 티켓이 주어집니다



특히 청룡열차는 레일을 받쳐주는 뼈대가 모두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나무로만 저렇게 기둥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여러가지 타는 기구들



귀신의 집



여러가지 포스터를 파는 곳



스트레스 해소 시키는 곳, 공을 던져서 접시를 깨뜨리면 선물을 줍니다



볼링 게임 하는 곳



또 다른 탈것 들



즐길 거리들



대박 큰 핫도그 파는 식당



피자 파는 식당



아이스크림



햄버거와 핫도그



커피 파는 곳



솜사탕 파는 곳



팝콘 파는 곳



전 세계의 사진 작가들이 찍은 진귀한 사진들을 살 수 있는 곳



옥수수를 익혀서 버터 또는 치토스를 발라서 정말 맛있는 옥수수 파는 곳



옛날 자동차의 모습



가수들의 공연장



치어리더들의 공연



여러 먹거리들이 모여 있는 곳



칠면조 다리를 구워서 팔고 있네요

정신없이 다니다보니 어느덧 날이 어두워지네요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들을 여기에서 한번에 다 담기에는 너무 부족합니다

매일 다른 행사와 공연들이 계속 펼쳐지기 때문에 최소한 3일은 구경 해봐야 다 알것 같습니다

오늘은 워싱턴 스테이트 페어에서 먹거리와 탈것등을 보았습니다




미국 워싱턴주 스테이트 페어 여행 (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
잼있겠습니다

워싱턴 하면 진짜 워싱턴 DC부터 생각해요 ㅎㅎ
만년설산 레이니어마운틴이 있는 씨애틀을
가보고 싶네요....
시애틀의 잠못이루는 밤....ㅋㅋㅋㅋ

오늘도 시애틀에서 잠못이루고 있습니다 ㅋㅋ

어릴 때 동네에 이런거 한번씩 왔어서...기억이 많이 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린아이들이 이런거 너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현지 분위기가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잘봤습니다!

현지 분위기가 제대로 전달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사진만으로는 무리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_^ 규모가 상당히 큰데요. 핫도그 크기에 깜놀했습니다. ㅎㅎㅎ

뭐든지 사이즈가 큽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정신없이 사진을 보다보니 어느새 다읽었습니다.! (미국 영화에서 사진과 비슷한 장면들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애틀 가본지도 6년이 넘었네요 ㅎㅎ.
꼴뚜기인가? 그거 잡으러 간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여기에서 꼴뚜기도 잡으셨군요
감사합니다

영화에 많이 나오는 축제네요~ 쫓고 쫓기는 추격씬이 있는 부분인데 ㅎㅎ
커다란 핫도그 하나 먹으명 이틀동안 굶어야될거 같아요.
미국은 선물주는 게임들을 많이하는군요

오ㅋㅋ 탈게 생가보다 많아보이네요 사진만봐선 약간 애들용?인가 싶기도 한데 난이도가 꽤 있나요?ㅎㅎ

볼거리도 많고 규모도 정말 꽤 크네요.^^ 이런 곳은 그냥 구경만 해도 신나는 것 같아요.ㅎㅎ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92 which ranks you at #131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