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덜 달달한 요거트 💙 사랑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덜 달더라구요~~ 쓴 쏘주만 먹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쏘주도 몸이 피곤하면 완전 달달해욧~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그런 경지에 이르시다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추억으로 ㅋㅋ 요즘 술고파도 참아욧^
소주값도 오르고 밖에 사람들 만나러 나가지 않다보니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수는 자작입니다, 저처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오오오오~! 멋쟁이~💙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쟁이는 무신..... 주책이쥬.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뤤젤님도 멋째이~~

자작은 중독을 부를 수도 있습니다.

외출을 자주 하시어야 하는데용~

어제 오랜만에 좀 멀리 다녀왔어용^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뤤젤님의 경지는 끝이 없답니다.

쓰고 달고 하지요~

인생의 맛이라고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왜? 그런 상상을하시었어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