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94. 유라시아대륙의 끝, 호카곶/Portugal

in #tripsteem6 years ago

두분이 다정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날씨가 흐렸군요?
부유하게 사는 게 꿈이셨다고요? 저두요. ㅎㅎ

Sort:  

고맙습니다.
부유하게 사는게 아니라 가난하지 않는 것이 꿈이었어요.
지금도 부자는 아닙니다~^^

돈이 많아야 부자인가요?
이렇게 여행하고플 때 떠나실 수 있음이 부자지요.
돈 지키느라 못 떠나는 사람 많아요. ㅋㅋ

그건 그래요~ㅎㅎ
아끼고 저축해서 가고싶은 곳 갈 수 있음에 늘 감사하게 생각해요~^^

감사하며 ㅅ ㅏ는 마음을 가지고 계신것만으로도 여유가 있으신듯해요...
일상을 감사하며 살기가 참 힘들거든요!!
인생이 행복해보여 보기 좋습니다..

두 분 덕분에
더 감사하고
또 행복한 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8.02
ETH 2632.7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