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612. 천산산맥의 끝자락, 침간산에 오르다./Uzbekistan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tripsteem • 7 years ago 스키장 리프트 같아요. 좀 무섭겠어요. 햇볕을 가려주려는 저 헌신. 아내 사랑이 멋져요. ㅎㅎ
스키장 리프트랑 비슷한데 너무 높아서 무섭더군요~
우산은 ㅋㅋㅋ 그렇다고 해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