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립해양박물관 무료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작년 여름에 방문했었는데 바로 부산 국립해양박물관이에요. 입장료가 무료라는게 대박입니다ㅋ

경치 좋아요~~ 서울에서는 볼수 없는 바다가 보인다는게 그리고 동해안이라 바닷물도 깨끗하답니다.

부산 국립해양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보면 직접 배 종류를 선택하여 자기가 만든 배를 만들수 있답니다. 완성되면 배를 띄울수가 있어요.~~

왼쪽에 있는 LSJ라고 적힌 배는 제가 만든 거랍니다 ㅋ

바다생물들을 만날수 있는곳이에요.
작은 규모의 아쿠아리움입니다.

위에 있는 물고기를 가까이서 보고 싶다고 준혁이가 이야기 하는 바람에
준혁이를 목마 태우느라 힘들어 죽는줄 알았답니다ㅋ

물고기들이 엄청 많아요.
떼 지어 다니는 모습이 장관입니다^^

직접 바다생물들을 만져볼수 있는 곳이에요. 불가사리 , 조개, 물고기등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볼수 있답니다.

해양박물관이다 보니 선박에 대한 볼꺼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배 종류부터 만드는 과정등~~



국립해양박물관 4층에 4d영상관이 있답니다.
유료로 관람가능합니다.
요금은 4천원인데 볼만해요^^ 작년 가격이라 지금은 다를수도 있어요.

국립해양박물관 안내도 입니다.
총 4층으로 되어 있답니다.

무료로 입장 가능한곳 치고는 상당히 잘 해놨답니다. 부산에 아이들과 같이 여행간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여행지 정보
● 부산광역시 동삼1동 국립해양박물관



부산 국립해양박물관 무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무료라는게 엄청난 메리트이지만 너무 먼 것이 흠이라면 흠입니다.ㅎㅎ
디클릭이나...ㅎ

멀어요 멀어 ㅎㅎ
잘해놓은거 같아요^^ 좋은하루되셔요~~^^

우와. 수중터널이 있네요. 그것도 무료라니.
부산 갈 일 있으면 꼭 가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료라니 근처사는사람들 완전 부럽습니다. 4D 영상도 보고싶네요.

헙 저 부산 사는데 여기 입장료가 무료였군요!! 몰랐어요 ㅎㅎㅎ 기회되면 가봐야겠네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우~ 부산에 해운대에 있는 아쿠아리움만 가봤는데..

요기가 더 멋지네요~

거기다 무료라니!! 완전 대박이네요~

디클릭 사랑~

아쿠아리움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거 같아요.
천장에 있는 물고기를 가까이 보여주기 위한 버들붕어님의 노력, 대단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8.77
ETH 2293.6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