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곤충 전시관에 곤충만 있는 건 아니었다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예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 나비소굴 in Philadelphia, PA, USA 이 글을 쓴 게 벌써 3개월 전이네요. 여기를 또 가게 되었습니다. 왜냐구요? 전에 여기 가려고 Groupon으로 표를 샀는데, 그 때에는 보수공사 중이라 곤충관을 못봤어요. 표 값도 반으로 할인하고 있어서 굳이 그루폰을 쓸 필요가 없었죠. 그런데 슬슬 Groupon 만료 시한이 다가오니 굳이 다시 가게 되었습니다 ^^

여기가 곤충 전시관이다보니 누군가에게는 좀 험하게(?) 느껴질 사진들이 다수 있는데요, 일단 카멜레온 발바닥 구경부터 하시죠.

[DTube 영상은 busy.org에서는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까요?

다양한 바퀴벌레 종류입니다.

딱 봐선 바퀴벌레인지 모르고 지나칠만한 모양도 있군요.


두번째는 왕거미의 대명사 타란튤라입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타란튤라를 구워먹으면 맛있다네요 ㅎㅎ


[BBC 다큐멘터리 Human Planet의 일부]



그 외 다양한 벌레들입니다.

거대 노래기

나뭇잎 벌레

암실에서 자외선을 비추면 형광색을 발하는 전갈

입체감이 신비로운 나비



곤충 종류 외에도 다양한 동물들이 있더군요.

물고기도 있는데.. 이게 무언가 귀한것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입술이 참 탐스럽네

파이쏜입니다. 네 그 유명한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 파이쏜이네요.

(우리말로는 비단뱀)

어린왕자에 출현했던 보아뱀 종류입니다.

저 아이의 실제 몸통이 제 팔뚝만 했는데, 저거에 목졸리면 확실히 죽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렇게 졸고 있는데도 포스가... 와..

턱수염 드래곤

드래곤.. 상상속의 동물인 줄 알았더니... 다행히 불기침은 안했..

독개구리

저 영롱한 파란색이 마음에 들었어요. 마치 예쁜 독버섯을 보는 듯 한


이렇게 여러 사진을 올리긴 했지만 솔직히 말하면 2년 전 처음 갔을 때보다 감동이 덜하네요. 리노베이션 후에 2층 3층 올라가는 계단이 넓어진 건 확실히 알겠는데, 아직 정리가 덜된건지 아니면 겨울이라 관리가 힘든건지 곤충 종류도 좀 줄어서 휑해보이고, 나비소굴의 나비도 확실히 개체수가 줄었더군요. 아무리 온실을 잘 해놓는다 해도 1년 내내 왕성히 번성하기는 힘든가봐요. 만약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여름이나 가을 정도에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여행지 정보
● Philadelphia Insectarium and Butterfly Pavilion, Frankford Avenue, Philadelphia, PA, USA



[트립스팀] 곤충 전시관에 곤충만 있는 건 아니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1/17]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벌레 구경 잘 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바퀴가 생각보다 예쁜데요!?

예쁜 바퀴만 모아놔서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엄청난 교육의 현장! 저는 못 들어갈 것 같아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부모가 되면 부모 본인의 취향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ㅎㅎ

아.. 역시 부모님은 극한 직업이네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dj-on-stee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곤충의 천적들도 있군요. 박물관에

네 맞습니다. 그렇지않아도 위에 언급은 안했지만 제가 좀 늦게 온 사이 카멜레온이 우리 안에서 파리를 잡아먹었고, 아이들은 이 모습을 봤다고 좋아하더군요 ㅎㅎ (동영상 찍었어야 했는데!)

여기 제가 가지고 있는 피규어 가지고 가서 장난치면 기겁할 것 같네요.ㅋㅋ

카멜레온이 들고있는 피규어로 혓바닥 발사할 듯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