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섬에 다시 가고 싶다 Hawaii Big Island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그 섬에 다시 가고 싶다.

다채로운 파란색을 느낄 수 있는 곳. 그리고 야자수가 어울리는 곳.

절벽과 평지가 나란히 해안선을 이루는 곳.

폭포 주변에 식물들은 뿌리를 대기중에 들어내놓고 자라는 곳.

거북이가 현무암을 보호색 삼아 낮잠자는 곳.

한 여름에도 으스스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곳.

화산재 위에 이름 모를 식물이 대담한 꽃을 피우는 곳.

당연하게 내리쬐는 아침 햇살조차 아련한 그 곳.

시간이 멈춘듯 다른 차원인듯 일상을 잊을 수 있는 그 곳.

그 섬, 하와이 Big Island에 다시 가고 싶다.

[2007년 5월의 사진입니다.]


여행지 정보
● Hawaii, HI, USA



그 섬에 다시 가고 싶다 Hawaii Big Island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대박...완전 멋져요 사진이예술이네요

고맙습니다. 10년전 똑딱이 카메라가 지금봐도 훌륭했던 것 같습니다.

You got a free upvote from @reversed-bidbot! Follow me to earn steem by interacting with my promoted posts.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100년은 자랐을 것 같은 거북이들이 저렇게 낮잠을 주무시고 계시군요~ 폭포도 엄청 이뿌네요~~ 앞으로도 멋진 사진 & 좋은 여행끼 많이 공유해주세요 ^^

거북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좀 피곤하셔서요 ^^

바다 거북이를 실제로 만난다면 정말 행복할것 같아요 ㅠㅡㅠ
하와이는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가까이 가면 그 크기때문에 좀 무서운 느낌도 들지만 잊지못할 추억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하와이!
거북이가 현무암을 보호색삼아 낮잠자는 곳이라니 ㅠ 평온하고 귀엽네요ㅋㅋㅋ

한국으로 치면 천연기념물 같은 제도로 보호되는 거라 저기는 완전 거북이 세상이죠. 인간은 들러리 ^^

사진 완전 잘찍으셧네요 잘보고갑니다

칭찬 고맙습니다

와우
저도 그 섬에 가고 싶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

이섬에 가고싶네요
바다거북모습도 쉽게 보다니 ㄷ ㄷ

한국 천연기념물처럼 보호되는 거라 저 해변은 거북이 세상입니다. ^^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0/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헉.. 멋집니다. T^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50.68
ETH 2607.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