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신라 고분 집합체 '대릉원' + 황리단길 맛집 '해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경주하면 신라의 특별한 무덤들이 생각나죠! 대릉원과 바로 옆에 있는 황리단길 맛집 '해쉬'를 소개합니다.
@danihwang


경주 당일치기 여행

지난 토요일 친구 2명과 함께 경주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계획은 점심에 경주 황리단길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고 황리단길과 대릉원을 둘러보고 저녁을 먹은 후 동궁과 월지를 보고 돌아오는 거죠!

동궁과 월지, 그 유명한 교리김밥, 그리고 힙한 카페 '미실'에 관한 포스팅은 일전에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경주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닷!!


황리단길 '해쉬'에서 맛난 이탈리안 음식을

1

주소: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5 Hash
전화: 010-9999-0696

비가오는 날이라서 돌아다니기 불편했지만, 첫 식당부터 너무 맛나서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전통 가옥을 리모델링하여서 예쁘게 잘 꾸며놓은 곳입니다. 얼마나 유명한지 웨이팅 텐트(좌측)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신기 방기!!

1

실내이 모습입니다. 빈 테이블 없이 가득 들어차 있네요 :D

1

카운터와 주방의 모습이구요. 한창 바쁜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1

입구에 있던 메뉴판 간판 사진입니다. 들어가면서 이미 뭘 먹을지 생각해 놨었는데요.

1

새우크림스파게티숯불목살플레이트입니다 >ㅁ<

새우크림스파게티는 정말 best 였습니다. 크림이 일단 넘 고소하게 맛났었고, 탱글탱글한 새우의 향연이~ㅎㅎ

목살플레이트는...목살 약간은 두꺼워서 다 먹고 나니 턱이 얼얼하더라구요. 그것만 빼면 사이드로 나온 감튀와 샐러드 그리고 저기 크래커 아래에 있는 치즈 모두 맛있었어요. 크래커를 리필해서 치즈를 듬뿍 찍어 먹었다는ㅋㅋ

1

리조또가 빠지면 섭하죠!! 토마토목살리조또 입니다ㅎㅎ

크림파스타와 목살플레이트에서 약간 느끼해질 수 있는 입맛을 매콤달콤한 토마토리조또가 확실히 잡아주더라구요. 굿 초이스!!


길건너 신라 고분군들이 모여있는 대릉원으로 가즈앗~!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계림로 9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10시
연락처: 054-772-6317
입장료: 어른 2천원

1

신라의 고분들이 모여있는 대릉원입니다. 비가 오는 날이라 뭔가 좀 스산하네요^^;;

1

그 유명한 천마총도 있습니다. 천마총은 신라 22대 지증왕의 능으로 추정되는 경주의 고분인데요. 들어가보면 정말 번쩍번쩍 합니다.

1

황금신발! 갖고 싶다...

1

왕관과 장신구까지... 금 풀세트네요. 요즘같이 금융경기가 안좋은때는 금인데...ㅋㅋ 쩝!

1

천마총을 나와서 비오는 대릉원을 천천히 걸어봅니다. 멋진 무덤들과 나무들이 산책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여행에서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먹거리와 볼거리인데요. 경주는 정말 이 두가지를 절묘하게 잘 갖춘 곳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날씨가 좋을 때 다시 꼭 가보고 싶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사정로57번길 해쉬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계림로 대릉원



[경주] 신라 고분 집합체 '대릉원' + 황리단길 맛집 '해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5 Hash]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먹스팀~!^^

와우 엄청나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짱짱맨 감사해욧^^

볼거리랑 먹거리만 있으면 뭐 끝난거죠ㅎ
오늘도 디클릭!

그쵸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씨네님^^

보클왔어요~

ㅎㅎ 저도 경주가서 피자먹고왔어요 ㅋㅋ 이탈리아음식을 드셨군용^^ 천마총이 그땐 공사중이어서 못봤는데 덕분에 구경합니다. 금신발 멋지네요.

써니님도 다녀오셨군요^^ 방문 감사드려요~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