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히 해야 하는 것, 강진이 준 오늘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모든 발걸음에는 의미가 있음이니
강진 여행에서 나는 내가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반성하는 시간을 준 여행이었다.

생각과 말과 행동 그리고 용모
마땅히 해야 할 것을 하기
반성하기


오늘 그때의 깨달음을 다시 반성해보니.
추억만 하지 말고, 기억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 이가 되자고 다시 한번 다짐한다.

그 시간을 다시 돌아보고 다시 또 하자.
내가 해야 하는 게 마땅히 해야 한다면
될 때까지 하자.
하나 더 추가한다면, 상처받지 말고, 상처 주지 말자.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강진 강진읍 동성리 사의재



마땅히 해야 하는 것, 강진이 준 오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사의재 주막의 아욱 국...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디 또 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강진 너무 좋지요~
저도 리스트에 넣어놓고 아직 못가봤네요~
잘 즐기고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4.40
ETH 2633.5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