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520] 이번 여름휴가는 호캉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친구한테 호텔 이용권이 있어서 부산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파크하얏트부산호텔"
부산 오면 보기만 하고, 화장실만 이용했던 호텔이었죠ㅋㅋ
멋진 광안대교가 그려진 객실키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하니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부산 요트장이 보이는 객실,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객실 창문이 2중 자동 블라인드에 나무를 비스듬하게 세워놓아서 앞 건물에서 전혀 안 보이게 되어 있어요..
객실 하나하나에 세심하게 신경 쓴 호텔입니다.

테이블에 먹음직스러운 사과가 2개 올려져 있어서 체크아웃 할 때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ㅋㅋㅋ

눈으로만 구경한 캡슐커피입니다.ㅋㅋ

화장실 ,욕실 따로 있어서 더 좋았어요.
욕실에도 샤워실, 세면실이 있어요.,
욕실이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호텔이었죠.

조식 뷔페...이 가격 실화냐????
45,000원...진짜 비싸데요....
저는 호텔이용권에 포함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이용했지만, 이 많은 사람들은 대체ㅎㅎㅎ
대신 서비스로 메뉴판에 있는 간단 요리는 말만 하면 가져다줍니다.
음료,계란요리,죽요리,과일은요....ㅋㅋ

오믈렛도 종류가 왜 이리 많은지,,,,조식치곤은 고급스럽게 나옵니다...역시 가격이 괜히 비싼게 아니었어요,,

조식 종류가 다양하게 고급진 음식들이 많았어요..마지막 후식으로 먹은 과일입니다.

비싼 조식 맛나게 즐겼습니다..

영화의 거리 바로 앞에 있는 호텔에서
아주 편하게~~ 즐겁게~~~ 즐기고 왔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마린시티1로 파크 하얏트 부산



[KR#520] 이번 여름휴가는 호캉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헐.. 부산까지다녀오셧쿤요!

부산정도야 ㅋㅋ

와.. 저는 저중 오물렛이 가장 땡기는 기이한... 아마 새벽이라 그런가봅니다. ^^

오믈렛 맛나죠.,새벽에보면 정신 못차리죠 ㅎㅎ

객실키가 멋지네요.
호캉스 편하게 쉬다오셨겠어요

간만에 잘 즐기다 왔죠 ㅎ

호캉스 좋죠~^^

완전 좋네요 ㅋ

호캉스...부러워요. ㅠㅠ 조식이 45000이라니 비싸네요. 후덜덜..

ㅋㅋ조식 미친가격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06.79
ETH 2456.2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