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501]송대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며칠째 비가오네요 ...
다행히 오늘은 비가 안와서 나들이 나왔어요.
맛나게 고기 먹구 드라이브하던 중 찾은곳이죠..

송대공원입니다..

큰길에서는 주차장만 보여서 안쪽이 이렇게 잘되어 있는줄 몰랐어요..
큰나무들이 둘러쌓여 있는 저수지 둘레길이예요..

보는순간 오~~~~ 이렇게 멋진 둘레길이 있다는걸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ㅋ

편하게 걸을수 있게 바닥도 잘 되어 있죠..
둘레길은 그리 길지 않지만, 작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아파트 주변가가 아니고 공단쪽에 있어서 그런가봐요..

식사 할때는 비가 엄청 오더니, 다 먹고 나오니 뚝 그쳤어요 ㅋ
많이 먹었으니 산책 하라는건가바요..

큰나무들 사이길 ...뜨거울때 와도 햇빛도 가려주고 좋겠어요..

걷다보니 수돗가도 있어요.
혹 물이 안나오는거 아닌가해서 틀어봤는데 아주 잘 나오네요 ㅎㅎ

송대리 유적비도 있어요.

낮은산으로 가는 산책로도 있고요.

산책로 길도 계단으로 편하게 올라가라고 잘 되어 있죠.

끝까지 가보고 싶었는데 친구의 신발 슬리퍼 땜에 반쯤 가서 사진만 찍고 왔네요.ㅋㅋ

올라가는 계단이 꼭 우리나라 지도 같지 않나요?ㅋㅋ

가까운곳에 좋은 산책공원을 알게 되서 넘 좋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주성리 송대공원



[KR#501]송대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걷고 싶어지는 길이에요 ^^

천천히 편하게 산책하기 넘 좋죠.

호수인가 했더니 저수지군요~
조용해 보이고 산책하기 정말 좋아보입니다~ ^^

네, 작은 저수지죠..
사람이 없어서 넘 좋더라구요.

가까운 곳에 산책로 있으면 식후 산책에 그만이죠~ 소화도 시키고 여유도 갖고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ㅋ집에서 가깝지는 않아요 ㅋ
고기 먹으러 가는곳이랑 가깝죠..
고기 먹으러 갈때마다 가게 될거 같아요 ㅎ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5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50 posts.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우..제가 90년도에 가곡리 거주때는 그 공원 없었는데요...

ㅋㅋ아마도 과학단지 커지면서 조성했을거예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