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오늘도 달리는 오늘~♥♩♬ : 자전차왕 엄복동, 더 와이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의 영화여행 여정은 본관 신관 아우르는 지그재그 왕복의 막간이 길게 떨어진 시간 여행...ㅠㅠ


아트하우스 갤러리 공간~♩♬

파울로소렌티노 감독님 <그때 그들> 3월 7일 개봉 기다려집니당~! 어서 만나고파용~♥♩♬


<자전차왕 엄복동> 이 영화 느무느무 억지스러움에...ㅠㅠ
아침 조조 시간대 상영도 없고 시간표 요상하여 어렵게 만났지만...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창립작품 제작사로 오프닝에 뙇 등장할때부터 뭔가 묘한 느낌...
억지 국뽕 만들어내었드앙~!
#kr31 태그 완전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지 @himapan 히마판님 @soosoo 수수님 생각하며 관람했던 마구마구 달리고 싶었던 영화로만 기억에 남을 듯 합니당~! ㅋㅋ
흐미 피 같은 관람료~! 날려버린 그런 기분에~ 으아아아아아~앙~!
항거하고 싶어진당~! ㅋㅋㅋㅋㅋㅋ

상영 시간 떨어저 있는거 보소~! ㅠㅠ
액티핏앱과 함께 집에 점심 먹으러 왕복하며 그래도 시간이 남아 근처 근린공원에 보건 마스크 장착 후 운동 ♥ 사랑


<더 와이프>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만남~♥♩♬
원작 제목과 같은 영화 제목으로 필람 쵸걍츄이옵니당~!!!

노벨 작가상 수상 그 수상한 배경이 서서히 드러나며 회상장면과 함께 교차편집 여성 작가로서의 사회의 편견 그 험난한 과정을 매우 잘 그려낸 작품입니당~!

블루 조명이 들어오고...

라이트 조명 들어오고...

2019.03.04.(월)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트립스팀 X 디클릭 콜라보 포스팅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트립스팀 X 디클릭 흥해랏~!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압구정로30길 CGV 압구정 본관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 압구정로30길 투썸플레이스 압구정51K점



어제의 오늘도 달리는 오늘~♥♩♬ : 자전차왕 엄복동, 더 와이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06] KR 커뮤니티 출석부

... (Tripsteem) 속초관광수산시장 (속초중앙시장) bluengel/td> 독립영화 상영회 : 버려진 것들에 대한 chkim4431...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약사 셀트리온이 엔터쪽으로도 진출한건가요? 아님 이름만 같은건가요? ㅎㅎ

억지스러움에...ㅠㅠ

흥행이 안되는 이유가 다 있죠! ㅋ

아마~존~나 처럼 다 해묵습니드앙~!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blueng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thanks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7%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s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호...자전차왕 엄복동이 억지스러운부분이 많나보네염 ㅎㅎ

삼일운동의 도화선이 되었다는 연결이...
그렇사옵니드앙~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ㅋㅋㅋ 그거....그 문구 왜 집어넣었는지...진짜 어이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전혀 관련이 없는건데...

극장을 나서는 순간 빨리 잊고 싶어 펨플릿도 읽지도 않았다는 ㅋㅋㅋㅋㅋ
피같은 관람료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상햇지만 역시나군요 ㅋㅋㅋ

상업영화임에도 상영관 밀려날 만하더군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