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고궁 시간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사직로 경복궁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세종대로 덕수궁



도심 고궁 시간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하늘이쁘네요 고궁이지만 이색적인 미술관건믄까지 잘보고갑니다

덕수궁 미술관과 석조전

찾아주셔 감사합니다 ^^

트립스팀 X 테이스팀 꼴라보 좋을거 같아요~!
여행기와 먹방 따로따로 올리기 참 힘들죵 ㅠ
테이스팀 큐레이터님~ ^^

중간중간 이국적인 풍경도 보이는군요~
파란하늘에 하얀구름은 언제나 예쁘군요~
경복궁과 덕수궁... 빨리 가봐야겠습니다~^^

도심 고궁과 하늘 구름
아름답습니당~ ^^

사진 멋지네요!!!! 스파시바

고마워용~!
스파마나~! ㅋㅋ

하늘이 진자 너무 이쁘네요.
집에서 그리 멀진 않는데 저는 아직 안가봤어요.
아이들하고 나들이 한번 가봐야겠네요

깊어가는 가을 하늘 만끽하셔용~ ^^

maikuraki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0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r> jhy2246 봉은사 다녀왔어요 bluengel/td> 곱창 vs 막창 no1ms [IS250]...

날씨 참 좋네요^^

9월의 문화의날 ^^

처음 몇 장의사진을 보고는 어떤 나라인지 구분이 안되었는데요. 경복궁과 덕수궁이었군요~ 하늘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ㅎㅎ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칮아주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요즘 하늘이 너무 맑습니다.~ 이런날씨에 고궁을 여행하시다니! 너무 즐거우셨을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부담없이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

파란하늘과 구름 완전 아름다운 가을이에요~!
감사합니다 ^^

블루엔젤님 갈수록 사진을 더욱 전문가처럼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이거 진짜 폰으로 찍은거 맞나요? ㅋㅋㅋ

아니 DSLR로 촬영한 것 같은데...

리스팀으로 저도 소장 완료!

뜨아아아~앙~!
감사합니다 ^^

노트9 덕분에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