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전거랑 떠나는 수코타이 역사여행. 50스달 경품 아무말 이벤트 297회!

in #tripsteem6 years ago

요즘 히마판님 포스팅 댓글 풍년에
20보팅 이상 완료 번갭니드앙~♩♬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블루엔젤님은 번개맨~

고대엔 번개맨 어느 곳 어느 때
바로 온다는 ㅋㅋ
가끔 너무 빨리 다른 건물 가셔서 전화하기도 하심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대뿐만 아니라.. 다른대도 있겠죠..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한대에요...ㅠㅠ ㅋㅋ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추위 조심하세요.

캼샤합니드앙~! ㄷㄷㄷㄷㄷㄷㄷㄷ 추버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코타이도 추워용!!

여긴 더버용

번개맨! 바바리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봐리맨~!
(보팅봐리봐리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

떡상 기원!

오늘의 보팅과
오늘의 댓글을

내일로 미루지 말지어닷~!
행복한 2018 마지막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지막 불금은 조용하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86.74
ETH 2636.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