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후쿠오카 여행 - 일본에서 곱창 먹기(@텐진 호르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은 아무런 준비가 없었는데, 호텔 근처에 마침 N포털에서 맛집으로 자주 등장하는 “텐진 호르몬”이란 식당이 있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호르몬? 무슨 의미인지ㅡ궁금했는데 호르몬은 일본어로 “내장”이라고 한다네요. 우리가 흔히 먹는 곱창 구이를 파는 곳입니다.

이렇게 불판 근처에 앉으면 주방장님이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저는 냄새가 무서워서 테이블석을 택했습니다.

제가 시킨 것은 대창이 포함된 셋트 메뉴에요. 안에 곱이 폭신폭신하게 들어가 있는게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켜보았습니다. 셋트는 밥&국 무제한 포함이에요.

약간 상상했던 맛이지만 달고 매운 양념에 숙주가 같이 볶아져 나와서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주었습니다.

우리 입맛에 딱 맞으니 한국인 맛집이 될 필연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네요-

남편님은 안심스테이크인가를 시켰습니다. 역시 고기가 좀 더 맛있습니닼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술술술.
남편님은 일본 소주를

저는 크리미한 생맥주를 택했습니다.

하루 끝에 마시는 간단한 술은 피로를 쫙 풀어주어서 빼놓치 않는 편이에요.

비록 일본의 특색있는 음식은 아니었지만 입맛에 딱 맞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나름 괜찮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텐진 호르몬”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일본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하카타 구 나카스 3 Chome−7−24 텐진 호르몬 나카스점



[TRAVEL] 후쿠오카 여행 - 일본에서 곱창 먹기(@텐진 호르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년도엔 꼭 일본에 갈겁니다🤩🤩

일본가서 뭘 하시려구요? ㅎㅎ 먹방 원정대 꾸리시는건가요?

넵!!ㅋㅋㅋㅋㅋ아 얼른 가서 맛있는 음식들 먹고 싶네요😭

일본이 가깝고 할 게 많아서 여행하기에 참 좋더라구요 올해 꼭 소원 성취하셨음 좋겠네요:)

역시 고기가 더 맛있는건가요? ㅎㅎ 술한잔 할땐 곱창도 좋은데...

그래도 고기가 좀 더 고급스러운?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일본두 곱창이 있군요??
맛있겠다!!^^

전 안심스테이크랑 크리미생맥이요..
agee00 님 오랫만이에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며칠 피드를 놓쳤네요^^

으아 비주얼 ><
행님 맥주 드시면 배가 금방 차서 음식을 많이 못먹어요!!!

그래도 맥주는 빼놓을 수 없어요~!
어쩔 수 없는 일이에요 ㅠㅠ

맥주러버시군요
하긴 뭐가 되었든 알코올을 섭취함으로써 나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56.13
ETH 3530.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