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일본 피규어 구경 만다라케에 다녀왔습니다(후쿠오카 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얼마 전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재미있는 곳에 다녀오게 되어서 포스팅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피규어가 가득한 “만다라케”라는 곳인데요,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매니아들이 가시면 눈이 뒤집힐 그런 곳이었어요.

위치는 텐진에서 주택가로 쭉 걸어가면 있는데 커다랗고 빨간 간판이 있어서 눈길을 확 끌더라구요.


피규어, 애니메이션, 게임 등 종류도 다양했는데 저는 제가 관심이 있는 피규어 위주로 둘러보았어요.



신품은 아니고 중고를 주로 파는 것 같은데, 중고가 그냥 중고가 아니라 몸값이 헉 소리 나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허접해보이는 것도 1백만원이 훌쩍 넘어가구요. 아마도 제가 모르는 어떤 기준이 있는 거겠죠?

제가 좋아하는 페코짱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는데, 약간 심술맞게 생긴 페코짱은 초기 버젼이라고 해요. 페코짱이 처음부터 귀엽기만 한 건 아니었네요 ㅎㅎ

페코짱 남자친구가 있는줄은 몰랐네요!

저도 작은 소비를 하고 싶어서 2,700엔을 주고 60주년 기념 페코짱을 들여왔어요. 박스가 개봉된 거라 저렴하게? 산 것 같아요. 어차피 저는 그냥 갖고 있을 거라 상관은 없었네요~


2층도 있었는데 여긴 약간 야시시한 것들도 있고 해서 걍 잠깐 둘러보고 나왔네요.

이런 문화가 이상하다 싶을 수도 있지만 일본의 특색있는 문화라고 생각한다면 한 번쯤 들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만다라케는 일본 대도시 곳곳에 있다고 하니 일본 여행 가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여행지 정보
● 일본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주오 구 다이묘 2 Chome−9−5 만다라케 후쿠오카점



[Travel] 일본 피규어 구경 만다라케에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야시시한 피규어라 궁금합니다 ㅎㅎㅎ

사실 뭐 되게 심한 것은 아니었는데
스팀에 올리긴 쪼끔 그런...? 것들이었어용 ㅎㅎ

일본스러움,
잘 담겨있습니다.
저는 가면 아마 게임만 볼 것 같네요 ㅎㅎ
행님 감기 조심하셔☆

흑 저 감기 걸려버렸어요 목이 아파요 ㅠㅠ
도선생님도 감기에 걸리셨나요?
도선생님께 만다라케 적극 추천합니당

어윽 일을 하셔야 하니 테라플루 한사발 드시지요!
저는 감기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행님 얼른 나으셔야 해요. 계속 달고 계시다 독감됩니다!
병원도 가보시고요!

저는 만다라케 가면 여비를 모두 소진할지도 몰라요.

일단 초기라 각종 약으로 땜빵했는데
낼 병원을 가봐야 할까봐요~
도선생님도 감기 조심하세요오~~~
(박보영느님은 아니지만)

병원 가보셔요. 빨리 잡아야합니다.
아우 행님이 해주셔도 영광입니다. 얼마나 미모가 빼어난 분께서 걱정해주시게요.

우왕 이런 기분 좋은 멘트...도선생님 만세:)

(사실 본적 없는 사이)

그치만 제 상상속 이미지는 그렇습니다

그 상상속 이미지가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욤

진짜 저 가게되면 몇시간 구경하고 있을것 같아요. ㅎㅎ
구입하신 페코짱 너무 귀여워요 :)

첨엔 그냥 보고만 왔다가 페코짱 생각이 계속 나서
결국 한 번 더 다녀왔지 모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75.66
ETH 3248.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