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늦가을 출사 (4) - 한옥마을 익선동 나들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아이폰이 너무 느려서 포스팅하기도 쉽지가 않네요! 새로운 아이폰을 영입해야 하는 시그널인지 고민하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북촌, 서촌과 같은 분위기의 동네를 좋아하다보니 익선동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익선동도 오래된 한옥집이 모인 구역에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생겨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사진으로 익선동의 분위기를 전할 수 있을까요? 하드웨어는 고풍스러운데 내용물은 최신식인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골목을 다니다보면 가게들이 나옵니다. 대부분은 레스토랑이나 식당이었구요.


분위기 있고 트렌디한 식당들입니다. 좁은 골목을 사이에 두고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아늑하게 느껴졌습니다.


옷들이 정갈하게 걸려있어서 그런지 한옥과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어디로...?

그...그런 건가요...?😥😅

데이트 하는 연인들에게 잘 팔릴 것 같은 꽃집도 있었구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보기가 좋았습니다.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바뀐 동네를 토박이 주민들은 어떻게 받아들일지도 한 편으론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변화가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 모두가 행복한 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초토화된 스팀이 생각나서 올려보네요...잘 되어야 할텐데...너무 장기간 존버라 마음이 춥네요...

사진이 너무너무 많은데 너무 버벅거려서 이만 마치고자 합니다.

남은 오후도 행복하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Travel] 늦가을 출사 (4) - 한옥마을 익선동 나들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행님은 사진을 잘찍으셔.

저렇게 색깔있는 드라이플라워 보면 바로 하나 사게됨 ㅠ
지금 집에 처치곤란 뿌....

우왓 스윗한 도선생님~
저런 꽃 보시면 사드리시나봐요~
저희 남편은 음...음...아뉩니다...

네 근데 결국은 그게 우리집으로 오니
진열장을 만들어야하나 고민입니다.

크기변환_KakaoTalk_20181127_211507272.jpg
크기변환_KakaoTalk_20181127_211508699.jpg

게임을 하게 해주는데 이런건 기본이 아닐까 . . .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간에 덩쿨 단풍든 사진 맘에 들어요^^

저도 그 사진이 젤 좋네요^_^

지난 3월에 방문 해 봤어요. 좋더군요. 사진이 아가자기 합니다.

한국에 있는 저보다 훨씬 빨리 들러보셨군요~
요즘 핫 플레이스라고 하네요 :-)

3월에 한국 갔을 때 아는 분이 그쪽에서 만나자고 하시더라구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확실히 다른곳이쥬
다녀온지 얼마 안됬는데
또 많이 바뀐거 같아요
새로운 가게들이 또 보이네요~

사진이 너무 이뻐요~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곳인가봐요~
담에 가보면 또 많이 달라져 있겠죠~!
삼청동처럼만 되지 않음 좋겠어요~

사진이 다 예뻐요.

칭찬 감사드립니다^_^

아기자기한 풍경들 잘 담으셨네요^^
시간을 돌릴수만 있다면... ㅠ 소원이 없겠네요~ ㅋㅋㅋㅋ
예뻐지는 방법? 그런 방법이 존재하나요? 전 모르겠네요! ㅎ

저도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평생 이러고(?) 살아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아기자기 빨강빨강~~~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사진이 좋네요. ^^

여기 건물은 단정한 한옥인데
꾸며놓은 건 알록달록해서
색다른 재미가 있더라구요~!

세상에 못생긴 여자는 없죠. 단지 아직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을 뿐... 이라는 말도 있죠.ㅋㅋㅋㅋㅋㅋ

그런 띵언도 있었나요~!!
얼른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익선동이군요!!! 너무 이뿌게 잘찍으셨는데요~~ 아이폰에서 포스팅하기 쉽게 언능 앱을 개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감사합니다.!

트립스팀 화이팅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13.49
ETH 2516.6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