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늦가을 출사 (1) - 덕수궁 돌담길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가을이 가기 전에 “출사”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말이 좋아 출사라고 하지만 걍 오랜만에 카메라를 꺼내들어보았습니다. 장소 선정은 @greenlatte님의 덕수궁/정동 포스팅을 보다가 깨달음을 얻어...🤗

카메라는 이제 할아버지 뻘이 된 5D입니다. 이제는 낡아서 중고로 팔 수도 없지만 색감이 너무 좋아서 발로 찍어도 잘 나오는 녀석이에요.


아파트를 산책하며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가까이에도 멋진 곳이 많은데 귀차니즘을 이기지 못했었네요.

항상 붐비는 모습만 보다가 텅빈 모습을 보니 색달라 보입니다.

시청역에서 내려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봅니다. 그런데 기대했던 단풍은...낙엽은...어디에...제가 게을러 늦게 온 탓이겠죠😥

군데군데 남아있는 흔적들을 찾아봅니다.

돌담길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좋네요.

햇빛이 들 때 바지런히 찍은 사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들이에요🧡

여기에 편지를 넣으면 손편지로 답장을 해준다는데...미리 알았으면 장문의 편지를 써올걸 그랬어요. 모르는 사람과의 친밀한 대화...스팀잇과 비슷한 느낌이기도 하네요😊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3층에 있는 정동전망대에 올라가 보았습니다. 여기 숨겨져 있는(아님 저만 늦게 안?) 명소 같아요.



서울 시내와 덕수궁이 보입니다. 시원시원하지요?

서울 여행? 기념으로 마그넷도 구입했습니다.

영수증에 찍힌 익숙한 이름...😃

길을 건너 정동으로 넘어갈 계획입니다...

그럼 정동 사진은 다음 편에서...😃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덕수궁길



[Travel] 늦가을 출사 (1) - 덕수궁 돌담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agee 님 사진 보니까 그냥 행복해요
너무너무 조하요 :D

나두나두~~~ :D

저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반님😊😀😃

제가 마음에 든 오늘의 사진은.... 남성 두분의 걷는 사진과 전망대에서 올라간 사진중에서 세번째사진 입니다.^^

전망대 세 번째 사진은 기대치 않았는데
넘 좋네요!! 😀👍🏻

사진 잘보고 가요!! 좋네요^^

독거님 칭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와우 너무 이뻐요~
역시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더 좋네요 ㅎㅎㅎ

마그넷 저도 하나 사올껄
너무 이쁜데요??

정동길 사진도 기다릴게요~

사진은 장비빨이지요 :-)
마그넷 완전 득템했어요 이쁜데 3개에 3천원이라니👍🏻

팬케익 렌즈는 어떤 카메라든 귀엽네요. 진한 색감의 사진 좋네요. ^^

납작 붙어서 slr을 똑딱이처럼 보이게 해주는 귀여움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사진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다른분 트립스팀 보고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ㅎㅎ
폰카로는 담을 수 없는 색감 너무 멋져요!

쏭블리님 여행기 보고 다녀오신거죠~^^
확실히 장비가 달라지니 색이 훨씬 풍부해지네요
이래서 장비빨~ 이라고 하나봐요 ㅎㅎ

와 사진 정말 끝장나네요.
사진도 잘 찍으셔 호호
가을색 제대로 뽐내네요^^

5일 전 댓글에 답장하는 저를 용서하소서
잘 지내시남요 도선생님?

그러믄요. 저는 목석이라 항상 기다릴 뿐입니다.
어디 다셔오셨는갑네요 바로 가보겠습니다 ><

오...서울사진....ㅎㅎ 이곳과 다르니까 좋네요. 카메라들고 사진찍으러 다녔던 기억이 가물가물해지고...내 필카와 폴라로이드와 디카는 먼지만 그득그득...랜즈들은 딩굴딩굴....
잘봤습니다. 우리나라 가을은 역시 '색감'이죠. 보클업하고 갑니다.

저도 진짜 간만에 카메라를 들고 나가봤는데
첨엔 귀찮더니 찍다보니 다시 예전 재미있던 시절처럼 열심히 찍게 되더라구요 더 늦기 전에 가을을 담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 봅니다^_^

음....제가 사는 곳은 여름빼고는 볼 것이 없는 곳이고, 여름이 지나면 곧바로 추워지는 곳입니다. 사진찍으면 선인장만 나오구요...사막이에요 ㅠㅠ;;;
가을이나 겨울의 경치가 나오지 않는다는 문제가 있는 곳입니다 ^^;;

따스한 마음이 담긴 사진이라 생각됩니다. 누군가의 마음을 흐믓하게 해주는 사진이기도 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잘봤습니다.

와...그리 말씀해주시니 진짜 감사합니다 마음이 담긴 사진이라는 칭찬이 너무 기분이 좋네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