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베트남 여행 - 아름다운 해변가 호이안 안방비치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베트남 호이안 이틑날에는 진정한 휴양을 즐기기 위해 바다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메인 사진은 이 날 찍은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올드타운에서 안방비치는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그래서 안방비치 인근에 호텔을 잡고 올드타운으로 왔다갔다 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image

그랩을 타고 가는데 바로 옆으로 베트남 모자인 농을 쓰고 가는 자전거 탄 현지인분과 나란히 달려갔습니다. 여기가 베트남인게 실감이 나네요 :-)

image

고작 10분 거리인데 바깥 풍경이 순식간에 들판으로 바뀝니다. 차가 아닌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사람들도 꽤 많았는데 능력만 되면 저도 해보고 싶었습니다.

image

그리고 도착한 안방비치. 안방 건넌방 할 때 그 안방과 발음이 같아서 어쩐지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이 비석? 앞에서 어색한 인증샷을 한 장 남겼습니다.

image

안방비치의 첫 느낌은, 아 여기 진짜 휴양지 느낌이구나! 저 야자수 같은 파라솔 때문인 것 같아요. 괌의 투명한 물색과 다르게 이곳은 조금 탁한 느낌인게 조금 아쉽긴 했네요.

image image

안방비치와 다낭의 미케비치는 느낌이 많이 달라요.

  • 안방비치는 아담하고 미케비치는 광활함
  • 안방비치는 소규모 젊은이들, 미케비치는 가족 위주
  • 안방비치는 여유로움, 미케비치는 복작복작 혹시 가실 분들은 참고하셨음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론 안방비치 승!

    image

    백사장을 따라 식당이 많이 있었는데, 식당에 샤워시설이 있어서 물놀이하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리 알았으면 물놀이를 즐겼을 텐데요, 그게 많이 아쉽네요 :-(

    image

    해먹에서 여유를 즐기는 귀여운 꼬마가 부럽네요 :-)

    image

    저희도 모오닝 맥주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베트남은 덥긴 한데 참을 만은 해서 이렇게 가만히 앉아있으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바깥으로 보이는 바다 덕분에 마음이 아주 편안했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To be continued...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베트남 꽝남 성 호이안 Cẩm An, Hai Bà Trưng, 안방해변



    [Travel] 베트남 여행 - 아름다운 해변가 호이안 안방비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방비치는 진짜 안방에 있는것처럼 평온해 보이네요 ㄷㄷ
비치에 구름이 장관인데요~ 아 저도 요즘 힐링이 다시 필요한데 동남아 멋진 해변에서 좀 쉬고싶네요.

힐링이 필요할 땐 동남아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조만간 함 ㄱㄱ하셔보세요 :)

ㅎㅎㅎ 아직 적응을 못하셨군염+_+ 데헷

계속 곱씹으면서 여행을 즐기고 있답니다 :-)

크...좋네염+_+

QmXJKaBKk19fJ8Gj4VkewLhqcJuFKYbokRrTyFRzGWgzzt.jpeg

축하드려요! 여행기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에요! :-)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4번이벤트 양식에 좀 맞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가 사이트내에 아직 명시를 하지않아서 헷갈리는 부분이 있으실 듯합니다. https://steemit.com/kr/@trips.teem/trips-teem-4-trips-teem 링크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선보팅을 해드렸습니다. 추가로 수정 부탁드리겠습니다. )

수정 완료했습니다 :-)

첫번째 사진 진짜 좋네요^^
파라솔 위 구름이 파라솔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

호돌님께는 사진이 제대로 보이나요~? ㅠㅠ
야자수 파라솔 너무 이국적이고 예뻤어요 :)

사진이...더없는건가요ㅎㅎ

트립스팀에서 올리다가 에러나서 스팀잇 에서 연결해서 올렸는데 잘 안보이시나봐요 ㅠㅠ 사진 많이 올렸는데 말이에요 흐흑-

@trips.teem입니다. 용량이 10M가 넘으면 안올라가게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수정 처리 이슈가 있었는데 방금 수정이 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역시발빠른대응력이네요

제가 일단 스팀잇에 있는 글 복사해서 트립스팀 사이트에 다시 업데이트 했어요!
그런데 궁금한게 있는데요...제가 트립스팀에서 글을 올리려고 하면 글이 이렇게 써지는데 요건 어케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이렇게 써져서 어쩔 수 없이 일단 포스팅 후 스팀잇에서 수정하고 있거든요^^;;
여튼 트립스팀 화이팅입니다 :-)
B505EE26-8AF4-429B-A11D-100AB86F1A86.jpeg

혹시 아이폰이신가요? 컴퓨터나안드로이드는 괜찮은데 아이폰은뭔가 현재문제가있다고들었네요ㅎㅎ

네~ 아이폰이에요~ 트립스팀에서 바로 올리고 싶은데 방법이 없네요 흑흑-

개발자분이 고치려고 빡시게하고 계시다네요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트립스팀 화이팅이에요 :-)

안녕하세요. @snackplus입니다. 모바일 버젼 관련해서는 공식서비스 오픈 전까지 수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행기는 모바일에서 많이 쓰시는 분이 없을 거다'라는 가설을 세우고 로드맵을 세웠는데 생각보다 많으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빠르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agee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해변사진이 없어요 ㅠㅠ

뭔가 오류가 난 것 같아요! ㅠㅠ
다시 올렸습니다 :-)

이제 보여요 데헷!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좋으셨겠다^^

네~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

안방이라는 이름에 잠시 머뭇머뭇했습니다.
여행 가면 아침부터 점심부터 아니 그냥 목마르면 맥주 마시는듯 합니다 ㅡㅋㅋㅋ

저도 안방처럼 편하다는 뜻인가? 안방처럼 넓단 뜻인가? 이런 생각들을 했네요 호호
음료수 만큼 맥주가 싼 동남아는 사랑입니다 :)

그런데서 술을 그렇게 많이 먹어야 합니다 하핳
아주 코가 삐뚤어지도록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