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루 같은 도시 라스베가스를 가다 (Las Vegas in Nevada)

in #travel7 years ago

엇 오다이바에 있는 레인보우브릿지가 라스베가스에 있는 걸 본따서 만든 건가요??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오다이바, 도쿄 교환학생 시절 자주 놀러가던 곳인데! 잠시 추억에 잠겨 봅니다~

Sort:  

아 생각났어요 ㅎㅎ 비너스 포트요!! 몇년전이라 헷갈렸나봥ㅎ ㅎㅎ 오다이바 레인보우 브릿지의 야경이 예쁘죠. 건담 몰인가요? 그 위에서 본 야경이 예뻤던

비너스 포트 ㅠㅠ 맞아요 그 인공천장이랑 중앙 분수있는 쇼핑몰!! 대형 건담이랑..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ㅎㅎ 교환학생 시절 추억도 스팀에 올려봐야겠어요~ 시간 되시면 추억팔이하러 놀러 오세용 :)

저도 일본 이야기는 환영이에요!! 필승대기하고 기다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