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 사진찍기 좋은 '그리고' 밥카페.

in #travel6 years ago (edited)

0.jpg


경주여행 / 사진찍기 좋은 '그리고' 밥카페

주소 : 경북 경주시 숲머리길 130-10



오랜만에 경주여행에 들렀던 곳 먹스팀 이야기입니다.

경주 봄나들이 갔다가 요즘 핫한 황리단길 맛집을 검색했는데
가고싶은곳은 전부 노키즈존 ㅠㅠ 흑흑.

꼬맹이와 함께 갔던 경주여행이라 노키즈존은 안되고
새로 생긴 '그리고' 로 향했습니다.

이름이 참 예뻐요. 그리고 :)



01.jpg



경주답게 기와가 멋드러진 이곳은 예쁜 음식점.
경주맛집 밥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인스타에서 나름 핫합니다.)



02.jpg
03.jpg



카페와 핫도그집, 밥집 3곳이 같이 있는곳.
작은 뜰안에 작은 공간입니다.

심플한 사각형건물에 기와를 얹으니 멋져보였어요.



04.jpg
06.jpg
11.jpg



실내는 요즘 황리단길에서 인기있는 밥집들과 비슷한 분위기.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인데 넓지는 않았어요.

물은 인당 생수병으로 주시고
주문한 레몬에이드입니다. (가격이 비싸요1) - ㅠㅠ 7천원!)



07.jpg
08.jpg
09.jpg
10.jpg



여기는 밥카페로 도시락이 유명한데요.
소쿠리에 단아하게 담겨진 모습이 예쁜 동파육과 한우초밥이 인기.

하지만 저희는 ㅋㅋㅋ 밥생각 없다며
분식세트 (떡볶이+김말이) 꼬맹이 아들은 치킨먹고 싶대서
치킨+샐러드 주문했습니다.
(밥생각 없다면서 메뉴를 2가지나 시킴)

(가격이 비싸요2) - 분식세트15,000원 치킨세트 18,000원)

더 심한건 저희는 안먹었지만 전복라면이 15,000원!!
(이건 좀 너무 심하다싶은 😑)

그래도 다행히 떡볶이 김말이 치킨 감튀까지 다 맛있었습니다.



05.jpg
12.jpg



2인당 메뉴1개가 적당한데 너무 많이 시켜서 ㅋㅋㅋ
끝내 남은 치킨과 샐러드는 포장해왔습니다. 😅



13.jpg
14.jpg



경주 밥카페 '그리고'는 안뜰에 예쁜 포토존이 있어요.
사진찍으러 오기 참 좋은곳이었습니다.
다만 음식 가격은 아쉬웠지만요. ^^;;

저는 사진도 찍고 음식맛도 봤으니 다시 갈지는 모르겠어요.ㅋ

그래도 분위기가 참 예쁜곳이라 한번쯤 가볼만한것같아요~



스팀잇라이트.jpg

Sort:  

경주에도 전통 기와집과
현대식 인테리어를 결합한
밥집 들이 있나 보군요.

네, 요즘에 경주에는 이런 형태의 음식점들이
꽤 많이 생겨나고 있답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 왜이렇게 비싸지 ㅠㅠ
예쁜 사진, 맛있어보이는 음식 잘보고갑니다 :)

사진은 예쁘게 찍히는 곳인데 가격이 너무 사악했어요. ㅠㅠ
그래서 다시 가기 힘들것 같습니다. ㅋㅋ

사진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ㅎ

사진너무예쁘게 잘찍으셨어요, 가보고싶네요.

사진찍기에 참 예쁜곳이었어요. ^^
가격이 좀 세긴해도 한번쯤 가는것도 괜찮으실거예요~

사진참 예쁘게 찍으셔
떡볶이에 김말이라 최고의 조합입니다.

마치 라면에 단무지 또는김치
라면에 김밥
쫄면에 김밥
피자에 피클
치킨에 치킨무
같은 느낌?

요새 맛 묘사를 쉬기로했습니다.

떡볶이에 김말이는 정말 진리 그 자체입니다 :)

음식의 단짝들을 다 꿰차고 계시는군요.
맛 묘사를 쉬시다니...
왜유....
왜그러세유.... ㅠㅠ

이게.. 묘사가 안되는날은 그냥 생각도안나욬ㅋㅋㅋ
그리고 떡볶이야 뭐 뻔하죠..

큰일이군요.
먹스팀 표현의 대가가 묘사가 안되시다니...

[표현의 대가] 징표를 가져가겠습니다. ㅋㅋㅋ
(?? 징표 준적도 없으면서....)

아 진짜요? [대환영]

ㅋㅋㅋㅋㅋ 이게 되는날이 있고 아닌날이 있나봅니다. 전 허접해서요^^

[대환영] 해주실 줄이야.

그럼 다음 [먹스팀 표현의 대가]를 발굴하기 전까지만
보관하고 계시면 됩니다. ^^

아마, 쉽게 안나올거같은데 그냥 내일부터 원기충전해서 잘 표현할게요

빠른 태세전환

제가 며칠 먹스팀 쉴테니
쉬시면서 원기옥을 모아주세요~ ㅎㅎ

큐레이션이 아닌 이웃으로 놀러온거에요 ㅋ
얼마전에 친구도 겹벚꽃 보러 경주 갔던데, 경주가 핫 하다면서요?ㅎㅎ
지진때 관광업이 무너지면서 놀러갔을 때랑 분위기가 많이 반전된 모습이군요. 비싸비싸 ㅠ

애정하는 이웃님 오셨습니까 ^^ㅋ
요즘 경주 황리단길이 서울 가로수길이라고(소문만....) 핫하더라구요.
트렌디한 느낌의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어요.
가격은.. 정말 너무 비싸요. ㅠㅠ

그러게요, 이러니 주변국이 싸다 싸다 소리가 나오죠 ㅠ

ㅠㅠ 정말 돈모아서 비싼국내말고
저렴한 해외로 가는게 최선인가봐요...ㅎㅎ

선덕여왕 아들래미야 저 정도 가격이 부담없겠지만..., 쬐끔 심하네요. ㅋㅋ

선덕여왕 아들래미 ㅋㅋ 센스있는 답글이신데요?
저희도 한번 가보고 부담스러워서 다시 갈일은 없...을것 같아요. ㅋㅋ

음식 세팅이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네요 김말이가 저렇게 예쁘게 누워있을수 있다니! ㅎㅎ

김말이가 쪼롬히~ 줄서있는데 귀엽더라구요. ㅎㅎ
사진찍기에 예쁜곳이었던것 같아요. ^^

ㅋㅋ 분식인데 비싸긴 하네요 ㅎㅎ 전 인스타를 안해서인지 와아~ 하고 지나갈것 같아요 ㅎㅎ

분식인데 정말 비싸죠. 라면가격보고는 헉.했습니다. ㅋㅋ
저도 인스타는 가끔 하는데 찾아보니 요즘 핫하더라구요. ^^ㅎㅎ

이젠 어딜가나...
노키즈존... ㅠㅠ;

우린 어디로 가란 말이오~~~ ㅠㅠ;

정말 요즘에는 노키즈존이 너무 많아요 ㅠㅠ
흐규흐규... 아이들과 갈곳이 자꾸만 적어지네요.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예쁜곳이고 맛도 좋은데 가격이 참 ^^;; 그렇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74.67
ETH 3743.2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