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주여행] 사진찍기 좋은 '그리고' 밥카페.

in #travel6 years ago

사진참 예쁘게 찍으셔
떡볶이에 김말이라 최고의 조합입니다.

마치 라면에 단무지 또는김치
라면에 김밥
쫄면에 김밥
피자에 피클
치킨에 치킨무
같은 느낌?

요새 맛 묘사를 쉬기로했습니다.

Sort:  

떡볶이에 김말이는 정말 진리 그 자체입니다 :)

음식의 단짝들을 다 꿰차고 계시는군요.
맛 묘사를 쉬시다니...
왜유....
왜그러세유.... ㅠㅠ

이게.. 묘사가 안되는날은 그냥 생각도안나욬ㅋㅋㅋ
그리고 떡볶이야 뭐 뻔하죠..

큰일이군요.
먹스팀 표현의 대가가 묘사가 안되시다니...

[표현의 대가] 징표를 가져가겠습니다. ㅋㅋㅋ
(?? 징표 준적도 없으면서....)

아 진짜요? [대환영]

ㅋㅋㅋㅋㅋ 이게 되는날이 있고 아닌날이 있나봅니다. 전 허접해서요^^

[대환영] 해주실 줄이야.

그럼 다음 [먹스팀 표현의 대가]를 발굴하기 전까지만
보관하고 계시면 됩니다. ^^

아마, 쉽게 안나올거같은데 그냥 내일부터 원기충전해서 잘 표현할게요

빠른 태세전환

제가 며칠 먹스팀 쉴테니
쉬시면서 원기옥을 모아주세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그래도 미미님의 최초 먹스팀 표현러인데 그 자존심 지켜야졍.
굳은 의지 +2
미미님과의 신의 +3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