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이 완벽했던 리조트 :: 삼척 쏠비치 ::

in #travel8 years ago

20180618_150113.jpg



국 내 여 행

삼 척 쏠 비 치 리 조 트


이번여행은 강원도 여행계획을 잡고 리조트에 맞춘 여행이였답니다. 쏠비치 하나보고 삼척에 놀러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 같아요. 1박2일 일정이 너무 짧다고 느껴질만큼 더 머물고 싶었던곳이였답니다.




리조트 가는 발걸음 ♡

20180618_150214.jpg

세시간을 달려서 리조트에 도착했을때 파란지붕 흰벽으로 꾸며진 리조트를 보자마자 피곤함이 다 날아 갔답니다. 저희 부자 뒷모습에도 신남이 느껴지시나요? 큽 +_+ 저희가족은 놀러갈때 왜이렇게 짐이 한가득인줄 모르겠어요. 진정한 여행자들은 최소한의짐들로 여행을 다닌다는데... 저희 가족은 여행 갈때마다 바리바리... 아직 여행 하수이네요. 좀더 분발해야겠습니다. 끙




리조트 로비

20180618_150132.jpg

리조트 외관도 너무 깔끔했지만... 내부도 무척 깔끔하다는 인상을 강하게 받았답니다.

20180616_131542.jpg

민트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곳이 너무 예뻐서 사진 한장 찰칵




리조트 숙소 컨디션

20180618_150159.jpg

저희는 가족끼리와서 취사가 가능한 콘도형 취사가 가능한 룸으로 선택을 하였답니다. 거실하나 방 두개 어른 5명 아이 하나 사용했는데 불편함 없이 아주 만족 스럽게 사용하였답니다.

20180618_150148.jpg

방은 침대방과 온돌방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침구도 굉장히 깨끗하고 방도 굉장히 깨끗해서 제맘에 쏙들었어요. 마치 가정집에 놀러온거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20180618_145955.jpg

저희는 추가요금을 내고 오션뷰로 방배정을 받았는데... 음.. 뭔가 오션뷰이긴 한데 부족하다. 끙 ㅡ,,ㅡ




리조트 즐기기, 산토리니 광장

20180618_150113.jpg

쏠비치는 산토리니 테마로 광장을 꾸며 놓았더라구요. 산토리니는 안가봤지만 (죽기전에 꼭 가보고 싶은 산토리니 이지만...) 산토리니를 쌀짝 엿볼수 있었던거 같아요. 산토리니 광장 뒤로 보이는 바다가 산토리니 광장을 더욱 빛나게 했던거 같았답니다.

20180618_150055.jpg

큰 조형물과 사진 찍는 큰아들 jpg.
제 사진은 1도 안찍어 주면서 자꾸 손뻗으면서 서있던 남편... 일행들 자꾸 이동하는데 서있어서 사진찍고 마무리 했어요. 승윤이보다 더 아들 같은건 기분 탓일거예요.ㅎㅎ




밤에 보면 더 멋진 산토리니 광장

20180618_150019.jpg

20180618_150030.jpg

밤이 되어 내려와서 보니 더 멋졌답니다. 사진으로 표현되지 않은게 아쉴울 뿐입니다.




리조트 즐기기, 오락실

20180618_150234.jpg

저녁을 먹고 들어와서 소화도 시킬겸 리조트 오락실에 갔답니다. 제가 펌프에 푹 빠져있는데요. (사실 펌프 1도 못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펌프 하고 있으니 승윤이가 올라와서 걍 펌프 하는게 아니라 춤을 추더라구요. ㅎ 아빠가 세세히 알려줘도 걍 승윤이 스타일로 춤추기 !!
너만 즐거우면 됐다. 애미는 만족한다. 크큭

20180618_150245.jpg

승윤이가 제 펌프를 빼앗아(?)가서 저는 추억의 보글보글을 했답니다. 오랜만에 하니까 추억 돋고 좋더라구요.
리조트에서만 놀아도 굉장히 알차게 놀수 있겠더라구요. ㅎ 너무 만족스러운 쏠비치 리조트 !!
사실 요거 말고 리조트는 즐길거리가 몇개 더 있는데요 !! 다음 포스팅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꺄 ~
삼척 여행 지루해 하시면 안되요 몇개 더 남았거든요 쿱 +_+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ㅋㅋㅋ큰아들 .. 정말 큰아들처럼 천지난만하시네요 ๑′ᴗ‵๑

천진난만함이 매력인 저희 큰아들입니다. 크큭

저도 갔었어요!!

삼척 쏠비치 정말 좋더라구요 !

너무 멋지네요. 삼척 솔비치~~
양양만 갔었는데!!
수영장 보고 싶네요. ㅋㅋ
오늘도 행복하세요.

양양도 멋지지 않나요? 양양은 안가봐서 모르겠어요. ㅎㅎㅎ
다음편은수영장 입니다.크큭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첫번째 사진 외국인줄!!!!! 산토리니 광장이랑 하늘이랑 바다랑 그림같아요^^
러브흠님 지난번 남편님과 데이트 이후로 펌프에 빠지신건가용? ㅋㅋㅋ 펌프위에서 춤췄을 승윤이 상상만해도 귀요미네요~~~

그리스 산토리니는 못가봤지만 강원도에서 산토리니 느낌 물씬 받고 왔네요. ㅎㅎㅎㅎ
승윤이는 여기는 내무대다 하면서 펌프위에서 춤을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자 그런거는 상관없다 이더라구요.ㅎ ㅎㅎ 웃겼다니깐요. 크큭

악 ㅋㅋㅋ진짜 오션뷰가 조금 아쉽긴 하네오 ㅋㅋㅋㅋㅋㅋㅋㅋ삼척 솔비치 넘나 예쁘네요 고향동네에 이런곳이 생겼다니!!!

돈도 더냈는데 오션뷰가좀 안타까웠어요. 흑흑
강원도가 고향이신 히바님 !!
강원도는 언제봐도 넘나 이쁜곳입니다.

어??? 저 손은 저기서 찍는거 아닌뎅..ㅠㅠ 뒤쪽에 가면 의자처럼 올라가는 곳 있어요~ ㅋㅋㅋ 거기서 찍음 손가락이 만난답니다~
전 5월초에 갔다 왔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사진 찍은 바로 앞동에 머물렀었는뎅...히히히
삼척 쏠비치 너무 좋죠~~~ 또 가고 싶네요 ㅠㅠ

그런가요? ㅎㅎㅎ 역시 뭘몰라서 !!그렇지 않아도 초록창에 삼척 검색하는데 깽걸님 글이 뙇뜨더라구요 !! 스팀잇이 이렇게 검색에 걸리다니 완전 신기했어요 !! 히힛
이제 쭉쭉 뻗어 나가려나 봅니다. ㅎ

헉!!! 진짜요????
전 못봤는뎅.... 흐미~~~ ㅋㅋㅋㅋㅋ

쏠비치좋다고많이들었어요 수영장도좋다구요ㅎㅎ포스팅기다릴께요^^

쏠비치 저도 이번에 처음 갔는데 굉장히 만족 스럽더라구요.
다음엔 이박 삼일 날잡아서 가야겠어요. ㅎ

쏠비치가 좀 떨어진 안쪽에 있지만 진짜 시설도 좋고 잘 꾸며 놓은거 같아요 ^^저도 동해안 자주가는데 갈때마다 들려서 놀다옵니다 ㅋ

동해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매번가도 감탄 하면서 갔다 오는거 같아요. ㅎ

애미는 만족한다. ㅋㅋㅋㅋㅋ

아, 펌프 진짜 추억 돋네요. 학창시절에 진짜 어마어마한 인기였는데 ㅋㅋ 집에 가다가 한 판하고 가고 ㅋㅋ

애미는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펌프 집에서 할수있는 기게 있는지 찾아본건 비밀. ㅎㅎㅎㅎ
정말추억 돋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364.63
ETH 1731.3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