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Review?] 도이창 커피/Doi Chaang Coffee (kr/en)

in #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soooh0202 님, 조이밴쿠버입니다. 혹시 제가 스팀/스팀달러를 보내드리면 라오스를 위한 기부를 해주실 수 있는가 해서 여쭙습니다. 부디 부담 갖지 마시고, 가부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joyvancouver 님 제가 아직 현금화 해본적이 없어서 방법만 알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액이 크지 않으면 제가 갖고 있는 현금으로 먼저 해도 되고요. 저도 큰 금액은 아니지만 약간의 금액은 하려고 준비 중에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호들갑떨어서 그렇지 작은 액수입니다. 내일 페이아웃되면 액수를 알려드리겠지만, 대략 미화 20달러 정도 될 듯 싶습니다. 스팀달러 또는 스팀으로 편하신대로 모아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하긴요. 저도 돕고 싶은데 제가 직접해봤자 저도 너무 작은 금액이라 혼자 보내기는 좀 민망한 감이 있어서 고민 하던 찰나에 조이님 글 보고 용기내서 썼던 글인데 많이 퍼지지 않아서 아쉬울 뿐입니다. 저도 작은 금액이지만 보태서 같이 보내겠습니다.
스팀이던 스팀달러건 상관 없습니다. 그정도 금액은 제 스팀에 묶어두고 제가 갖고 있는 현금으로 보내면 되니 보내시는데로 알려주세요. :) 보낸 결과는 스팀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혹시 보내실때 남기고 싶으신 메모 있으시면 알려주시고요, 뉴스에서 본 계정으로 보낼 예정이니 간단한 메모정도는 남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joyvancouver 님과 @jisoooh0202 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팅 또는 댓글이 [오늘의 댓글]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늘의 댓글]에 포스팅과 댓글의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torax/2018-08-01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646.40
ETH 3314.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