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시원한 계곡으로 Go!Go!

in #travel7 years ago

무더운 여름~시원한 계곡으로 Go!Go!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0138.JPG

무더운 여름~집에만 있기 너무 더워서 하루 당일치기로 '묘적사'계곡을 다녀왔어요!
차를 타고 가면서 휴가 느낌도 나고~마트에서 맛있는 것들도 사가지고 가니 너무너무 들뜨고 좋더라구요!

IMG_9900.JPG

IMG_0249.GIF

보기만해도 시원한~물줄기가 졸졸졸 흐르고 있어요!
물살이 세지도 않고 수심도 전혀 깊지 않아서 안전하고 시원하게 계곡에서 놀 수 있었어요~!
너무 더워지는 요즘 피서갈 곳을 아직 못정하신 분들은 가까운 계곡으로 놀러가보세용

IMG_9874.JPG

물놀이를 즐기다보니 어느새 주문한 감자전이 나왔어요~아주 따끈따끈하고 쫀쫀해서~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젓가락으로 쫙쫙 찢어서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크...행복한 웃음이 밀려와요.!!.!
행복은 가까운데 있나봐요~찬 물에서 놀다가 따뜻한 음식이 들어가니 너무 좋았어요

IMG_9876.JPG

두번째 요리로 닭도리탕이 나왔는데요~토종닭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닭이 굉장히 크고 튼실 하더라구요! 국물도 너무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IMG_0245.PNG

마지막 마무리로 비빔밥을 빼놓으면 섭하죠!!
닭도리탕 남은 국물에 밥넣고 쓱쓱~약불에 비벼주면~속 든든하게 채워줄 비빔밥 완성!!
마지막 누릉지까지 야무지게 긁어 먹었더니 이제야 살거같네요!! 배도 부르고 계곡이라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한숨 자고 일어났어요~!

옆에서 아주머니들 수다소리와 아저씨들 족구하는 소리가 자장가로 들리네요~여유로움이 가득해서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IMG_9886.JPG

살랑살랑 바람부는 곳에 누워서 한숨 자고 일어나니 조금은 출출해지네요~이때 필요한건 뭐?! 바로 수박!!
칼을 빌려다가 수박을 쪼개서 옆에 아주머니들과 나눠먹었어요!! 크~계곡물에 넣어놨더니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휴가 제대로 즐기네요ㅎㅎㅎ

IMG_9966.JPG

하늘도 푸르르고~날씨도 너무 좋아서 즐겁게 하루 놀다왔네요~다른 분들은 어디로 휴가계획 짜고 있는지 궁금해요!! 다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쩝쩝 수박 먹구싶네요 ㅠㅠ 계곡 좋아보여 @jiahn 님 다리 젓가락이시네요...ㅋㅋㅋㅋ

ㅎㅎㅎㅎ고등학교때 별명을 여기서 또 듣네용~^^시원한 수박 한사발 하셔용~ㅎㅎ

캬~ 물줄기도 수박도 넘나 시원 맛나보입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음식 맛있네. 너를 공유해 줘서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ㅎㅎ즐거운 휴가 보내고 왔어요~댓글 감사합니다~좋은 하루되세요^^

시원해집니다 ㅎㅎ

시원해용~ㅎㅎ

Hi Jiahn,
I love eating you love cooking.Thanks for posting good content

Hello~! You are kind. Thank u so much :)

Seing the river with clear water like seeing real calm and silence @jiahn. I love it. Keep spirit and success always.

It's so cool! Thank u so much for inviting and replying my post :)

It's very clear and cool! I like it~thank u so much my friend :)

지금같은 더위엔 계곡물에 발담그고 수박먹으면 천국인데..부럽습니다ㅎㅎ즐거운하루였겠어요!!!

ㅎㅎㅎ계곡물이 얼음장처럼 차갑더라구요~이래서 사람들이 휴가휴가 하나봅니다^^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ㅎㅎ

와...이더운날...부럽네요 계곡이라니 ㅋㅋ 닭도리탕에 볶음밥 크..잘보고 갑니다

닭도리탕 너무 맛있어서 집에 와서도 또 만들어 먹었어요ㅋㅋㅋㅋ볶음밥도 야무지게~^^

요리능력자시군요 ㅎㅎ 집에와서 또 만들어드시다니 정말 맛있었나봐요 ㅎㅎ

ㅎㅎ집에 항상 닭다리가 구비되어 있어서~먹고 싶을때 해먹어용^^감사합니다!

In this lobby, will there be T.P.? For my bunghole?

What's mean? Sorry..I don't understand..

The streets will flow with the blood of the non-believers...

얘는 뭐죠...ㅋㅋ 집에 닭다리 구비...부럽습니다 ㅎㅎ 또 좋은 먹스팀 기대하겠습니다

와~~~
정말 시원해보여요.
물도 야트막하고 감자전 노릇노릇하니 맛있겠네요.
덩달아 시원해지는 기분
감사합니다.

ㅎㅎㅎ계곡에 돌도 양쪽으로 치워져 있어서 놀기에 더 좋았어요~감자전이 생각나네요~야외에서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다는..히히 @jjy 님도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wow
wonderful
keep it on
upvoted dear @jiahn

Thank u~have a good day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678.63
ETH 3015.2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