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도가면 꼭 들려야할 기념품가게, souvenir shop in Jeju Island

in #travel7 years ago

@ jiahn 에구..제주도도 다시한번 가야하겠네요 국내에도 너무 좋은곳이 많아요 대한민국이 젤 좋은듯 ㅎㅎ

Sort:  

맞아요 외국보다 더 외국같은 제주도!! 우리나라도 찬찬히 둘러보면 정말 놀러갈 곳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jiahn 제주는 2년전 여름에 가서 바닷가 근처하고 그 돈내코 원앙폭포가 기억에 젤 남네요 ㅎㅎㅎ 봄에 한번 가보고싶어요 노오란 유채꽃보러 ^^

ㅎㅎ폭포를 안가밧네요 그러고보니! 저도 다음 제주도여행때는 폭포와 유채꽃코스 꼭 넣어야겠어요^^!

@jiahn 원앙폭포 물이 엄청 차가운 기억이 ㅎㅎㅎ 물도 깊고 재미났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09.66
ETH 2680.91
USDT 1.00
SBD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