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면 꼭 들려야할 기념품가게, souvenir shop in Jeju Island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제주도가면 꼭 들려야할 기념품가게,

souvenir shop in Jeju Island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6563.JPG

제주도 여행의 마무리는 기념품샵에서 해야겠죠오~?!ㅎㅎ
가족들에게 제주도 잘갔다왔다는 얘기를 들을 수 있게 제주스러움 가득한 기념품샵을 들렸어요


IMG_6571.JPG

IMG_6605.JPG

이름도 귀여운 '당근가게'에요~!
당근당근! 먼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에요ㅎㅎㅎㅎ


IMG_6562.JPG

IMG_6599.JPG

돌하르방과 한라봉 캔들도 있고~


IMG_6564.JPG
제주도 풍경이 그려져있는 머그컵도 있어요


IMG_6569.JPG
제주바다를 가득 품은 캔들도 있네요오~ㅎㅎ


IMG_6590.JPG

IMG_6565.JPG

IMG_6583.JPG

모든 기념품들이 다~제주스럽고 예뻐요!


IMG_6603.JPG

IMG_6604.JPG

가게는 작은데 다양하고 독특한 기념품들이 많이 모여있어요ㅎㅎㅎ


IMG_6581.JPG

IMG_6586.JPG

카페도 있어서 음료도 시켜먹을 수 있어요~인스타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당근가게 사진과 태그를 해서 올려주면 음료를 하나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IMG_6606.JPG
저는 한라봉과 돌하르방캔들, 한라봉 비누를 구입했어요~날씨가 더웠는데 무료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기분좋게 쇼핑을 마무리 했어요~
제주도 여행마지막날 들리는게 딱 좋은거 같아요~위치도 공항근처에 있어서 잠깐 시간있을때 여유있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Sort:  

Such interesting shops and pictures.

Thank u for reading~! :):)

저도 이번 여름에 제주도에 갈 예정인데 들려봐야겠어요 ! 아기자기한 기념품 좋네요 ㅋㅋ

ㅎㅎ제주도 많이들 가시네용~올여름 좋은 휴가철 되겠어용! 감사합니다!

어떻게 해야 이렇게 사진이 근사하게 찍을수 있을까요 ??
항상 잘보고 갑니다 ^^

ㅎㅎㅎ부족한 점 많은데 좋게봐주시니 넘 감사해용~인식님글도 항상 잘보고 있오요~~><ㅎㅎ

@ jiahn 에구..제주도도 다시한번 가야하겠네요 국내에도 너무 좋은곳이 많아요 대한민국이 젤 좋은듯 ㅎㅎ

맞아요 외국보다 더 외국같은 제주도!! 우리나라도 찬찬히 둘러보면 정말 놀러갈 곳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jiahn 제주는 2년전 여름에 가서 바닷가 근처하고 그 돈내코 원앙폭포가 기억에 젤 남네요 ㅎㅎㅎ 봄에 한번 가보고싶어요 노오란 유채꽃보러 ^^

ㅎㅎ폭포를 안가밧네요 그러고보니! 저도 다음 제주도여행때는 폭포와 유채꽃코스 꼭 넣어야겠어요^^!

@jiahn 원앙폭포 물이 엄청 차가운 기억이 ㅎㅎㅎ 물도 깊고 재미났습니다.

짱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감사해요^^

돌하르방 인형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넘 기엽죠!!

제주도 !!!
전에 학생때, 제주대 다니던 친구가 있어 지주 갔었는데
'하루방' 귀엽네요.

우아ㅎㅎㅎ저는 몇년만에 다녀와서~자주 가셨다니 부러워요!!><

뭔가 제주가 아닌 홍대의 느낌이 나는 기념품점이네요
잘 봤습니다!

ㅎㅎㅎ약간 아기자기하고 그런게 홍대 느낌나네용~감사합니다!!ㅎㅎ

아기자기 이뿐것들이 많네요. 여행가고 싶습니당~

ㅎㅎㅎ저도 다시 가보고 싶네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181.33
ETH 2700.56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