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다뎌왔습니다. part-1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7 years ago

제주에 계시는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모시고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예전 포스팅에 올렸던 제천 ES리조트의 또 다른 휴양 리조트 통영 ES리조트.....

제천과 비교하면 건축물은 비슷하게 엔틱하고 고풍스럽긴 한데 좀 아담하고

제천은 청풍호수를 풍경으로 하고 있다면 통영은 한려수도를 배경으로 더욱 멋을 내고 있었습니다.

우선 리조트 입구 프론트 풍경입니다.

짐을 풀고 리조트 안에 있는 편의점으로 가는데 와우~~~풍경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중간에 연못이 조성되어있는데 여기도 포토존이네요..ㅋㅋ 와이프한테 포즈좀 취해보라고 했습니다..

ES리조트는 특징이 산중턱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정상에는 어김없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첫날 포스팅은 여기까지 해야겠네요...
올리고 싶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추려야 겠습니다..

마지막 동영상입니다.
촬영:LG엑션캠
음악:BlackPink-마지막처럼

Sort:  

cool can i get an upvote

Thank you. ^^

행복한 가정이네요 ㅎㅎ 저는 친구들과 함께 가봐야겠네요 ㅎㅎ

저는 수원이라 시간이 엄청 걸렸지만 그래도 한번 가볼만한것 같아요..

관심 감사합니다..

너무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와우~ ^^ 인생 즐겁게 사십니다...

부모님과..함께... 즐거운 피서라니요.. ^^ 두분다 효녀, 효자들 이시네요..;;

사진만 봐도 참 잼있었을꺼 같습니다...

그립네요.. 예전에... 형, 누나들과 함께 휴가를 즐겼었던 그때가요..^^

참..행님... 동영상 안나옵니다...ㅋ

좋은 하루 되세요~♡

담에 기회되면 같이 갑시다.. 동여상 잘나오는데...?

눈이 시원합니다

관심감사합니다..@venti님은 휴가 안가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52.07
ETH 3861.7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