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kuoka's The Largest Festival 'Hakata Gion Yamakasa' | Ramengirl🍜 후카오카에서 가장 큰 축제 '하카타 기온 야마카사'

in #travek7 years ago

✈ 저도 얼마전에 구시다 신사 소개하면서 하카타 기온 야마카사에 대해서 올렸는데 라멘걸님 포스팅으로 보니 반갑네요 ㅎㅎ

Sort:  

@snow-airline님 엇!! 제가 못보고 지나친 포스팅에 올려주셨군요~ 지금 보고왔어요^^ 자세한 설명과 사진들!! 역시 snow-airline님만의 전문가스러움이 묻어나네요^^ snow-airline님도 작년 이맘때 방문하셨나봐요~ 우연치 않게 좋은 축제를 보게되어 저는 너무 좋았는데 snow-airline님도 좋은시간 보내신거 같아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여행 소식 많이 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