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애드센스(구글광고)를 달아서 돈을 번 지난 12년간의 기록

in #tooza6 years ago

와우 앱도 출시하셨었군요! 개인앱으로 30만 다운로드까지 만드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혹시 앱 이름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설치해보고 싶습니다. :D

Sort:  

미디어 관련 앱이었는데 이해당사자들과 여러가지 분쟁이 생겨서 지금은 내려간 상태입니다. 저랑 같이 주식앱 만들던 형님이 개인개발자로 활약하면서 3억 다운로드를 찍은 앱이 있는데 그건 아직 마켓에 남아있으니 대신 구경해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enticake.retrica&hl=ko 비교 불가이지만 이거라도 대리만족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와... 레트리카... 1인 개발자의 신화와도 같은 앱을 만드신 분과 함께 일하셨었군요. 그러고보니 캐시워크에 레트리카에서 일하시던 분이 일하고 계신데 레트리카 출신이라 그런지 정말 개발 잘하십니다.

심지어 총각때 원룸 얻어서 같이 살기도 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트리카에서 어떤 분이 넘어가셨을라나요. 초기 멤버 아니면 제가 모르는 분일텐데, 투박(park park, 레트리카박, 캐시워크박) 사장님들 두분다 안목 높으신 분들이니 굉장한 분이 가셨을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