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03-22 | BTCUSD | 거래량으로 흐름읽기

in #tooza6 years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또 한분의 스승을 뵙는 것 같네요.
트레이딩 스타일이 예전에 읽은 '짝잃은여우'라는 트레이더와 비슷하시네요.
앞으로 많이 배우겠습니다.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여쭙습니다.
트레이딩뷰 차트를 보니 가격과 거래량이 분리가 되어있으신데, 어떻게 설정하면 그렇게 볼수 있을까요?

제가 트레이딩뷰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것이 가격과 거래량이 겹쳐서 보여지는 것인데, 도통 가격과 거래량을 분리시켜 따로 차트를 띄우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보팅파워가 미약하여 업보팅해도 티도 안 나네요.ㅠㅜ
리스팀합니다.

Sort:  

에고 좋게봐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거래량은요 밑에 아무지표 하나 거래량지표를 마우스로 생성하셔서 마우스로 드레그하시면 옮겨지더라구요 저도 그게 가려서.. 엄청 불편했었습니다..ㅋㅋ

앞으로도 도움될만한 글 올려보겠습니다~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