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03-28 | BTCUSD | 7.5k는 과연 올까요? 안왔음.. (실시간대응CLOSE)

in #tooza6 years ago (edited)

음.. 저점 돌파를 시도했는데 또 실패한 것 같네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아직도 방향성은 없습니다. 어떤 프레임에서도 시그널을 찾아볼 수가 없네요. 현재 상황에서 위로 오르던 밑으로 떨어지던 이상할게 없는 그런 상태입니다..벌써 몇시간째 계속 횡보중인데 지치신분들이 좀 계실 것 같네요.. (저도 좀 지칩니다..)

계속 이런식으로 장이 흘러간다면... 사실 내려가기보단 단기적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조금 더 우세해 보입니다. 저점을 뚫고 하락을 하려면 많은 물량을 쏟아내야하는데 .. 저점만 닿으면 매도물량이 쏙 들어갑니다. 제가 만약 세력이라면 현재 시점에 차라리 물량을 먹으면서 끌어올린 후에 강하게 털어내면서 매수심리를 죽이는게 더 효과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어쨋거나.. 지금 방향을 알 수 없으니 기다리는방법외에는 마땅히 다른 대응방안이 없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현재 반등을 잡으려고 기다리시는 분들은 7~7.5 사이에 지정가로 매수를 올려놓으시고 좀 쉬시는게 좋으실 것 같고요. (숏은 8.1~8.2 정도에 걸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숏 수익중이신 분들은 손절을 좀 8.5 이상 좀 널널하게 걸어두시고 익절은 7.7이나 7.6 정도에 걸어두시고 좀 쉬시는게 좋겠습니다.

지금 좀 떨어질 것 같긴한데 모르겠습니다. 적당히 1분 프레임에서 과매도가 뜨면 상황봐서 반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지금 다 걸어둔 상태입니다. 예상보다 횡보가 좀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좀 쉬다 오겠습니다. 이따가 오전장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실시간대응CLOSE 하겠습니다

Sort:  

고생하셨습니다

네 그런데 클로즈하기 무섭게 떨터트렸네요. ㅎㅎㅎ 참.. ;;

이 포스팅 내용에 팁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중간중간 팁이 될만한 내용들을 올려드렸으니 참고하시고요(혼자 거래하시다가 어려우실때 한번씩 보시면 도움되실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