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차 챔프전 6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odolbak (82)in #tjcargame • 4 years ago 와 야찌 두개가 ㄷㄷㄷ
그래도 긴장을 풀지 않겠습니다. ^^